갤럭시노트5 삼성페이 이벤트로 구매한 무선충전기 개봉!

쇼핑행복

갤럭시노트5 구입후 삼섬페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5,000원에 무선충전기를 구입할수 있다고 해서 이번 기회를 놓치면 후회할꺼같아 바로 참여후 쿠폰번호로 구입완료! 삼성스토어에도 물량이 밀려서 7일 이상걸린다고 되어있었는데요 주말끼고 해서 12~13일정도 소요되었습니다!

 

 

택배 받자마자 생각보다 가벼운 무게 바로 오픈해서 담아본 노트5 무선충전기입니다!

 

 

박스에 꺼내서 담아본 무선충전기의 모습 무게가 생각보다 가벼워서 휴대도 괜찮을꺼같네요! 포장의 파란색 손잡이로 삼아서 포장비닐을 제거해 주시면 됩니다!

 

 

 

 

 

포장박스 뒷면에는 사용하는 방법이 간략하게 그림으로 나와있으며 제품 바코드와 번호가 적혀있습니다. 설명의 그림처럼 스마트폰은 정가운데로 배치를 해야 충전이 시작됩니다. 한쪽으로 쏠리거나 하면 충전이 실제로도 불가능하네요! 다른 조심해야할 것들은 마그네틱 카드를 가까이두거나 올려놓으면 손상이된다고도 설명서에 나와있습니다!

 

 

박스에서 꺼내보았는데요! 본체기계와 간단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케이블은 미포함!

 

 

 

 

 

제일먼저 무선 충전기에 필름을 제거해 주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중간 원형이 미끄럼 방지용 고무재질이라 필름처리가 되어있는데요! 제거하니 나중에 먼지가 붙는건 감안해야 할듯 보이네요!

 

 

깔끔하게 모든 포장이 제거된 충전기의 모습입니다. 블랙색상으로 동그라니 귀엽고 심플하네요! 이런 기계로 무선충전이 가능하다니 더욱 신기하네요!

 

 

노트5 무선 충전기 측면으로 케이블단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노트5에서 제공되는 고속충전기도 지원되서 사용시 좀더 빠르게 충전이 가능하다고도 되어있네요!

 

 

하단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통풍을 원할하게 하여 발열처리를 도와주는 디자인으로 되어있습니다. 아무래도 무선이다보니 발열은 어느정도 감안하시고 사용해야 할것으로 보입니다!

 

 

미끄럼 방지용 고무판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는데요! 핸드폰 올려놓으면 미끄러질 일은 없겠네요!

 

 

드디어 갤럭시노트5로 무선충전기 테스트 케이스를 끼우고 가능할까하고 올려놓은 순간 파란 불이 들어오면서 충전시작! 케이스는 어느정도 얇은두 께들은 사용이 가능하네요!

 

 

화면 밧데리부분의 충전 되고있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고속 충전기라 그런지 무선도 유선에 비하면 느리지만 나름 빠른편에 속하네요!

 

 

충전중에는 하단 불이 들어오는 모습입니다. 전원 연결시와 충전중 램프로 충전상태 알림을 해주는 부분입니다.

 

하루정도 갤럭시 노트5 무선충전기를 사용해본 결과 장점은 무선이라는 점이 충전시에 편리하지만 단점은 발열이 생각보다 많이 느껴진다는점! 충전되는 동안 스마트폰을 잡아보면 뜨거워지는걸 발견하였습니다. 아직 폰구입 초반이라 요점이 살짝 고민에 빠지게 만들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