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인테리어 실리콘 알람 탁상시계 개봉기!

쇼핑행복

집안에 시계들도 3년정도 지나니 하나하나 망가지기 시작을 했네요! 이번에 집에 시계를 다 바꾸기 위해서 마트부터 틈틈이 찾아보기 시작하였습니다. 생각보다 가격대가 다 있었는데요 우연히 한샘인테리어 매장에 갔다가 아주 합리적인 가격에 심플한 탁상시계가 있어서 2개를 구입해 왔네요!

 

 

가격은 세일가 7,900원 실리콘으로 테두리가 되어있어 아기한테도 안전할꺼 같아 구입을 결정하였습니다. 제일먼저 하얀색상의 실리콘 탁상시계로 포장박스를 담아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심플한걸 좋아하는 편이어서 깔끔하게 숫자로만 되어있는 일반적인 시계 디자인 입니다. 동그란모양! 특별한건 없지만 나름 심플하니 귀엽네요!

 

 

 

 

 

탁상시계이니 실리콘 바다부위를 살짝 경사가 올라가도록 디자인된 센스!

 

 

시계의 뒷면 제조는 차이나 알람 ON/OFF 기능 및 시계와 알람을 조절할수 있는 돌림버튼이 두개가 되어있습니다. 건전지가 포함된 제품! 구입하시면 비닐로 포장된 건전지가 들어있는걸 발견하실텐데요 꺼내셔서 비닐을 제거후 넣어주시면 바로 작동됩니다.

 

 

 

 

 

한샘에서 구입한 실리콘 탁상시계 색상은 하얀색과 회색 두가지 회색은 거실에 하얀색은 부엌에 두고 사용중입니다. 역시 시계가 원하는 위치에 있으니 시간 확인할때 바로바로 확인할수 있어서 좋으네요!

 

 

위에서 보여드린 실리콘 알람탁상시계의 바닥부분이 이미지처럼 위쪽을 향하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살짝 위로되어 있는게 보기에도 많이 편안하네요!

 

 

마지막으로 힘을 살짝 주어도 실리콘이라 겉에 실리콘 재질의 껍데기 벗겨낼수가 있어 나중에 때좀 타면 세제로 세척할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가격대비 여러가지로 만족하며 사용중이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