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서현 LA북창동순두부 떡갈비정식 & 들깨순두부!

먹는행복

아내와 함께 저녁 외출할일이 있어서 외식을 하게 되었네요. 밥이 먹고싶은 마음에 주변을 둘러보다 눈에 보이는 LA북창동순두부 예전부터 한번가보자하고 이번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서현역 LA북창동순두부 위치는 우체국 CGV로 가는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순두부를 좋아하시거나  한식이 생각나신다면 방문해 보시면 좋을꺼같네요!

 

 

제일먼저 들어가기전 LA북창동순두부 음식점의 외관을 담아 보았습니다!

 

 

음식점 내부의 모습 우측은 마루식 좌측은 테이블식! 저녁시간이라서 그런지 식사를 하고 계신 손님들이 많이 보였네요! 가족단위뿐 아니라 주변 회사원분들도 많이 찾으시는 장소인거같네요!

 

 

 

 

 

메뉴중에서 떡갈비정식(14,000원), 들깨순두부(8,000원)를 주문후 셋팅된 밑반찬들의 모습입니다. 정갈하고 담백한 나물과 김치 그리고 김, 고등어튀김이 나왔네요! 밑반찬 전체적으로 담백하고 맛있네요. 계란은 순두부에 넣어서 먹으라고 준비해 주셨습니다!

 

 

밥은 돌솥밥으로 나오는데요! 돌솥밥의 순서는 모두다 아시듯이 밥을 다 퍼낸뒤에 뜨거운물을 부어서 식사후 입가심으로 숭늉으로 드시면 맛있습니다!

 

 

정식메뉴에 나오는 순두부찌개는 섞어순두부로 새우, 바지락, 소고기가 들어간 일반적인 순두부 찌개입니다. 빨갛다고 해서 크게 자극적이지도 않고 적당한 매콤함과 담백함이 맛있었네여! 나오자마자 계란을 넣어주고 휘휘 저어주시면 슬슬익어가는 계란의 모습도 보여집니다!

 

 

섞어순두부의 내용물을 보여드리기위해 숟가락으로 저어 보았는데요! 푸짐한 순두부와 안으로는 새우와 조개도 들어있고 먹다보니 고기도 많이 들어있네요! 밥에 비벼드셔도 맛있고 비벼서 준비된 김에 싸서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아내와 저 평소에 들깨요리를 좋아해서 주문해본 들깨순두부의 모습입니다. 여기는 계란을 넣지말고 그대로 먹는게 더맛있다고 하셔서 나온 그래도 맛을 보았는데요! 적당한 간에 들깨의 고소함이 잘 어우러져 특색있는 순두부의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일반보단 들깨가 훨씬 맛있네요!

 

 

들깨순두부 내용물의 모습입니다. 역시나 푸짐한 순두부와 처음에는 버섯인줄 알았는데 굴이 참 많이 들어있습니다. 들깨국물에 굴을 같이 먹으면 들께의 고소한 향기속에 굴의향기가 스며나오는 맛과 향이 매력있었습니다!

 

 

떡갈비정식의 메인 떠갈비의 모습입니다. 달궈진 철판에 양파를 깔고 구운 떡갈비가 올려져 나온 모습입니다. 비쥬얼이 다시봐도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떡갈비 두께의 모습입니다. 나름 두툼하고 식감도 물컹해서 먹기도 편해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은 메뉴가 아닌가 생각되네요! 달착지근하면서도 간간한 떡갈비 양념이 밥과도 잘 어울리고 순두부와도 잘 어울려서 정신없이 맛있게 먹었네요!

 

 

식사전 셋팅해논 돌솥밥이 식사후 슝늉으로 완성된 모습입니다. 구수한 향기의 숭늉으로 깔끔하게 입가심을 해주었습니다.

 

 

마지막으로 LA 북창동 순두부 서현점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여러가지 정식메뉴와 다양한 순두부찌개 메뉴 그외에도 여러가지 요리도 함께 즐길수 있어서 가족식사나 모임장소로도 좋을꺼같네요! 오래간만에 색다른 순두부찌개로 맛있는 저녁식사를 하였습니다!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35번길 10

전화번호 : 031-705-5030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