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용품 삶기전용 PN풍년 빨래삶는 냄비 구입!

쇼핑행복

예전에 백화점 할인가로 나온 PN풍년 빨래삶는냄비를 미리 구입해두었습니다. 출산준비하면서 아기용 수건, 의류, 장난감등 삶아서 출산전에 미리 준비해 두어야 한다고 해서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이제 30일정도 출산일을 앞두고 아내가 빨래를 시작한다고해서 개봉하게 되었네요!

 

 

제일먼저 PN풍년 빨래 삶는 솥의 포장박스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측면으로 담겨진 제품의 구체적인 정보를 알아 보았네요! 품질보증기간은 1년 사이즈는 32cm으로 나와있어서 제가 줄자를 가지고 측정해 보았습니다. (빨래삶는 냄비 측정사이즈는 가로 34cm X 깊이 20.5cm 정도 나왔네요!)

 

 

포장 다른쪽에는 냄비의 특징이 나왔습니다. 냄비 무게자체는 가벼운 편이고 용량은 정말 기존에 사용하던거에 거의 2~2.5배 정도 들어가는거 같네요!

 

 

 

 

 

포장박스에서 꺼내서 본빨래삶는 냄비의 모습입니다. 구성품은 솥안에 들어있네요!

 

 

구성은 냄비, 뚜껑, 거품발생기 3가지 부품으로 심플하게 구성 되어있습니다.

 

 

냄비 중앙에 거품발생기를 놓고 주변으로 삶을 빨래를 차콕차콕 넣어주시면 됩니다! 

 

 

거품발생기 장착후 뚜껑을 닫고 담아본 완전체의 모습입니다! 크기도 확실히 커서 아기옷 빨래하기엔 정말 충분한 사이즈라고 생각되어지네요!

 

 

개봉한다음 바로 아기손수건과 천기저귀를 담아서 삶기 시작한 모습입니다. 끓을때 가운데 거품발생기로 거품이 나와서 넘침도 방지해주고 끓는속도도 생각보다 빠르네요! 단 빨래에 물까지 있는경우 무게는 상당하니 여성분 혼자서 하실때는 삶은후 반반씩 덜어서 운반하시는게 좋으실꺼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기존에는 조금 작은통으로 사용을 해서 자주 넘치곤 했는데 이 제품은 들어가는양도 많고 넘침도 덜하니 만족이네요! 오늘은 손수건와 천기저귀 빨래로 시작하고 추후에 장남감이나 기타 끓여서 소독할 물건들을 기간 잘 나눠서 준비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