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서현궁 양념돼지갈비 가족식사!

먹는행복

아내와 함께 부모님과의 저녁식사 어머니의 추천으로 가보게된 서현궁 분당쪽이 이렇게 규모가 큰 고기집이 있는줄은 처음 알았습니다! 서현동 먹자골목 분당소극장 뒷편으로 위치해 있는데요 큰 건물 2개의 층으로 되어있네요! 주차장도 넓고 발렛파킹비용 1,000원에 편리하게 이용가능하게 되어있네요!

 

 

입구에서 주차 부탁드리고 입장전 건물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여러개 음식점이 같이 있는 음식타운 같은 모습이네요!

 

 

입구에서 담아본 내부의 모습입니다. 정말 넓은 규모에 안쪽까지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으며 6시넘으니 순식간에 자리가 만석이 되네요! 나올때는 대기하시는 분들도 엄청 많았습니다. 총2개의 층으로 되어있는데요! 1층 수라관에서는 소고기 & 돼지고기 메뉴 2층 영빈관에서는 소고기 메뉴를 이용하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돼지양념갈비를 먹으러 온거라 1층 안쪽으로 안내를 받았네요!

 

 

 

 

※ 서현궁 메뉴&가격

 

 

 

저희가족은 돼지갈비를 먹으러 왔으니 돼지갈비로 사람수에 맞춰서 주문! 즉석에서 숯불이 피여오르고 반찬들이 셋팅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반찬들 전체적으로 간도 적당하니 맛이 좋으네요! 개인적으로는 가지튀김과 잡채 그리고 겉절이 양배추김치?가 자주 손이 가더군요! 특히 양배추물김치는 특색있고 맛있는거 같네요!

 

 

불판에 올라가 있는 돼지갈비 양념도 잘 베어있는게 빨리 익어주기만을 기다렸네요! 고기는 종업원분께서 알아서 다 컨트롤 해주시니 간간히 타지 않도록 뒤집어만 주시면 끝!

 

 

잠시후 갈색의 먹음직스럽게 익은 양념돼지갈비의 모습입니다! 덩어리일때는 양이 적은가 생각이 들었지만 굽고 자르고 보니 양도 푸짐하네요!

 

 

가까이서 담아본 돼지갈비 일단 개인적인 입맛에 강하지도 싱겁지도 않은 적당한 간으로 간간하면서 달착지근한 양념갈비 특유의 맛이 참 맛있는거같네요!

 

 

 

 

 

고기한점을 깻잎에 올려서 양념장과 함께 담아 보았습니다. 깻잎뿐만 아니라 위에서 보여드린 양배추물김치와 같이 먹으면 더 별미인거 같네요! 상추, 깻잎, 양배추로 번갈아서 쌈을 계속 먹었습니다!

 

 

양념돼지갈비를 먹고 식사로 주문한 물냉면! 여름은 지나갔지만 갈비에는 물냉면과의 궁합이 일품이죠 살얼음이 얼은 시원한 육수와 면과 남은 돼지고기를 싸서 먹으니 더욱 맛있습니다. 냉면육수가 다른곳 보다 달착지근 함이 있어서 단맛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맛있게 먹었네요!

 

 

식사를 물냉면 하나와 된장찌개에 밥을 주문해서 아내와 나눠 먹었는데요! 된장찌개도 담백하고 시원한 국물이 좋았네요! 어디까지나 개인의 입맛이지만 요번 첫 서현궁 방문에서 느낀 전체적인 음식의 맛은 자극적이지 않은 적당한 간으로 담백하게 식사를 즐길수 있었던거같네요! 가족끼리 식사하기에 좋은장소인거 같네요!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안골로 24

연락처 : 031-708-5599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