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가구 냄세제거 편백나무 새집증후군제거제 사용기!

쇼핑행복

출산준비로 집구조도 바꾸고 가구도 새가구도 몇개 구입해서 3달정도 환기와 보리차 티팩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냄세를 제거하고 있는데요! 냄새가 많이 빠지긴 해도 뭔가 효율적인게 필요할꺼 같아 새가구나 새집 냄새제거에 필요한 냄세제거제를 구입해 보기로 하였습니다. 근처 마트에는 찾기가 힘들어서 인터넷 검색하다 발견한 편백나무 추출물로 만든 새집증후군제거제를 구입하게 되었네요!

 

 

분무기 형식으로 새가구 및 새집 여기저기 뿌려주면 된다고 하네요!

 

 

 

 

 

새집증후군제거제로 용량은 500ml 편백나무 추출물로 피톤치드가 함유되었다고 표기가 되어있네요! 새집, 새가구 뿐만 아니라 새자동차에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되어있네요!

 

 

포장의 다른 부분은 효능 및 함유물 그리고 피톤치드의 효과등 다양한 정보가 적혀있습니다.

 

 

 

 

 

시작은 새가구 서랍부터 분무기로 30cm거리에서 뿌려주면 된다고해서 테스트해 보았습니다! 일단 새집증후군 제거제의 향기는 소나무? 솔잎의 자연의 향기로 크게 거부감은 없었습니다. 뿌린후 마른걸레로 닦아주시거나 걸레에 제거제를 뿌려서 닦아주시는게 얼룩방지하는데 효과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냥 뿌려두시면 가구에따라 얼룩이 생길수도 있겠네요!

 

새집 증후군 제거제 효과는 솔직히 뿌릴당시에는 상당히 만족스럽게 냄새가 많이 제거되었으나 몇일 지나면서 살짝 새가구 냄새가 다시 올라오네요! 지금은 그냥 조금이라도 도움이되겠지란 생각으로 주기적으로 뿌려서 환기중에 있습니다. 다행인건 저도 아내도 그냥 환기로 냄새를 제거할때 보다 뿌려서 냄세를 제거하는게 조금이나마 도움은 되는거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