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세제 마이비 피부에 순한 유아세제 구입!

쇼핑행복

10월출산을 앞두고 9월부터 본격적인 아기의류 및 제품들의 세탁을 해두기위해 유아용 세제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아내가 냄새에 살짝 예민한 편이라 마트에가서 여러가지 실제 제품 향기를 맡아본 후에 개인적으로 가장 은은한 마이비 유아세제를 구입하기로 결정! 소셜커머스를 통해 구입하였네요!

 

 

도착한 택배박를 오픈하고 담아본 포장된 모습입니다! 구입한 제품은 마이비 피부에순한 유아세제 1300ml 한개와 리필2개로 구입하였는데요 여러가지 샘플도 함께 보내주셨네요!

 

 

포장 박스에 들어있는 마이비 유아세제와 샘플들을 나열해 보았습니다. 구입한 세제 이외에도 아기바디로션과 삶기전용 세제 샘플까지 두둑하게 챙겨서 보내주셨네요!

 

 

 

 

 

일단 메인 구입 상품인 유아세제부터 살펴 보았는데요! 통한개와 리필2개 출산준비물 세탁과 출산후 세탁까지 어느정도는 사용할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보네요!

 

 

세제 특징이 담겨있는 부분입니다! 아기를 위한 방부제효소, 형광중백제, 인공색소, 인산염, 표백제가 없다고 되어있네요! 용량은 1300ml입니다.

 

 

 

 

 

따르기 편리하도록 디자인되어 있는 유아세제 통의 입구 모습과 40ml 용량 표시가 된 계량컵 역할을 해줄 뚜껑의 모습도 담아 보았습니다!

 

 

샘플로 나온 마이비 유아용 삶기 전용세제 베이비 크린 두팩으로 삶은것도 있었는데 알차게 사용할수 있겠네요! 아기 손수건이나 천기저귀는 삶기전용세제로 팍팍 삶아서 깨끗하게 빨래를 해야겠네요!

 

 

샘플로 보내주신 더마비 바디로션, 바디워시, 크림을 샘플로 보내주셨습니다. 아내가 자기피부에 테스트해보고 마음에 들면 아기한테 사용한다고 하네요!

 

9월도 시작되었고 이제 본격적으로 출산전 준비인 아기옷들과 침대쿠션과 겉싸개 이불등 하나하나 세탁해서 항균팩에 보관하는 작업을 시작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