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준비 파코라반베이비 미뇽수유쿠션 개봉기!

쇼핑행복

수유쿠션 결정까지 오랜시간이 걸렸네요! 베페부터 백화점부터 인터넷까지 가격비교서부터 실제품비교까지 보다보니 결국 초반에 봐두었던 파코라반 수유쿠션으로 인터넷 구매를 결정하였네요! 가격대와 디자인에 짱구베개까지 포함되어있다는 부분이 가장 큰 구입결정 요인이었던거 같네요!

 

 

생각보다 커다란 택배박스로 도착한 파코라반베이비 미뇽수유쿠션 간단한 개봉기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택배박스에서 꺼내본 파코라반베이비 미뇽수유쿠션의 모습입니다. 먼지가 들어가는걸 방지하기위해 커다란 비닐로 다시한번 포장이 되어있었습니다.

 

 

 

 

 

포장비닐까지 제거후 담아본 수유쿠션의 모습 은은한 파스텔톤에 귀여운 곰돌이 디자인 사진으로만 보고 구입했는데 실제로 보니 더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미뇽수유쿠션을 자세히 살펴보겠는데요! 제일먼저 사이드에 분홍색부분 가제수건이나 젖병 등 아이 모유를 먹일때 필요한 물건들을 넣어둘수 있는 주머니가 달려있습니다.

 

 

 

 

 

허리를 편하게 해주는 허리쿠션은 사이즈조절도 가능하며 탈부착도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위치에 따라 분리해서 앞쪽 수유쿠션만 사용도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파코라반 수유쿠션도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세탁이 편리하도록 하단부에 지퍼가 달려있어서 손쉽게 커버를 분리하여 세탁할수 있겠네요!

 

 

수유 쿠션 허리부분과 앞쪽 수유용 쿠션을 분리한 모습입니다.

 

 

세트구성으로 같이온 짱구베개의 모습입니다. 짱구베개는 아쉽게도 커버분리가 불가능해서 손빨래나 울코스로 전체세탁을 해주어야 한다고 하네요!

 

 

이런식으로 수유시에 아기의 머리쪽으로 짱구베개를 올려서 수유도하고 잠도 재우도 여러모로 유용한 수유쿠션인거 같네요! 100% 순면 소재로 소재도 부드럽고 아기가 태어나자마자부터 제일 유용하게 잘 쓰일 출산용품 중 하나일듯 하네요. 가격은 인터넷가 71000원에서 여러가지 할인쿠폰에 카드 청구 할인까지 다 합쳐서 53000원대로 저렴하게 구입하였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