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준비 마더케이 항균아기지퍼백 출산패키지 구입!

쇼핑행복

베이비페어 마더케이 부스에서 물량 부족으로 현장 모바일로 구입한 마더케이 항균아기지퍼백을 오늘 택배로 받았네요! 항균아기지퍼백은 출산 전 아기옷이나 겉싸게 기타 미리 세탁해두어야할 출산용품들을 보관하기위해서 구입하였는데요! 원래는 큰사이즈로만 구입을 하려고 생각하다 베페현장에서 설명을 들으니 다양한 사이즈를 준비해두면 좋을꺼 같아 항균아기지퍼팩 출산패키지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베페가격 16,500원에 구입하였네요!

 

 

제일먼저 택배로 도착한 로고와 여러가지 문구가 들어있는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마더케이 택배박스에 들어있는 사이즈별 항균아기지퍼백을 나열해 보았습니다. 라지사이즈의 항균지퍼백이 많이 사용되서 그런지 2개나 들어있네요!

 

 

 

 

미니와 스몰의 경우에는 출산후 아기용 치발기, 식사도구등 작은 물품들을 들고다니는데 좋다고 하네요! 포장박스도 사이즈별 색감이 달라서 구분하기도 쉽고 출산용품인 만큼 디자인도 아기자기하니 귀엽네요!

 

 

사이즈별로 보려고 다 열어보았는데요! 대표적으로 미듐사이즈 오픈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박스형식으로 뽑아쓰기도 편리하고 보관도 편리한거 같네요!

 

 

자 드디어 항균지퍼백을 하나하나 나열해서 담아 보았는데요. 사이즈별로 미니, 스몰, 미듐, 라지 ,엑스라지로 되어있고 지퍼백마다 다른 색상으로 아기자기한 아기용품 일러스트가 담겨 있어 귀여움을 더했습니다.

 

 

 

 

마더케이 향균아기지퍼백 사이즈 및 개수정리

미니 : 10 x 15cm / 15개

스몰 : 14 x 15cm / 15개

미듐 : 20 x 22cm / 15개

라지 : 28 x 24cm / 15개

엑스라지 : 30 x 32cm / 15개

 

 

향균아기지퍼백의 가장큰사이즈 XXL 이사이즈는 출산패키지에서는 포함이 않되어있어 베페현장에서 바로 구입을 하였네요! 현장가는 3,400원? 3,500원으로 기억되네요! XXL사이즈 항균지퍼백 5개입니다.

 

 

항균 지퍼백 XXL 사이즈는 45 x 55cm 아기겉싸개를 보관하기에 좋은 사이즈입니다. 아내도 겉싸개 세탁해서 보관해 놓는 용도로 구입하였네요!

 

 

마지막으로 XXL사이즈 포장 뒷면에 사이즈별 항균지퍼백 소개가 나와있어서 참고용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손잡이 달린 모델도 있었네요!

 

이제 항균지퍼백도 준비되었으니 10월 출산에 맞춰 아내와 함께 하나하나 세탁하고 청소해서 잘 보관해 두어야겠네요! 사고보니 다양한 사이즈로 구입하길 잘했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