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파이스 크레올치킨버거 간식타임!

먹는행복

14일 임시공휴일과 연휴의 시작 멀리가자니 차가 많이 밀리고 집에 있자니 연휴가 아깝고 적당한 거리의 나들이 장소를 찾다가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이 생각났네요! 곧 태어날 아기를 위해 살것들도 있나 둘러볼겸 바로 출발하였습니다. 다행히 차도 안밀리고 톨비도 무료라 거의 40분만에 도착했네요!

 

 

도착하자마자 배가 출출해서 간식을 먹을겸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백자동 3층에 있는 식당가를 둘러보다 오래간만에 보는 파파이스 매장 간만에 치킨버거를 먹어볼까하는 생각에 방문하였네요 들어가기전 담아본 파파이스 매장의 모습입니다.

 

 

파파이스 이천아울렛첨 내부의 모습입니다. 임시공휴일에도 다들 휴가를 가셨는지 한가한 분위기에서 여유롭게 간식을 즐길수 있었습니다!

 

 

 

 

 

파파이스 주문을 위한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이날은 2시간정도 둘러보고 저녁을 먹어야하기에 세트1개로 아내와 나눠먹기로 하였네요! 주문한 메뉴는 파파이스 크레올치킨버거세트(6,500원) 티맴버쉽으로 10% 추가할인 받았네요!

 

 

세트메뉴 주문후 로고가 담긴 진돌벨을 들고 자리를 잡았습니다!

 

 

진돌벨이 울리고 나온 크레올치킨버거 세트메뉴! 콜라와 감자튀김 그리고 크레올치킨버거 파파이스는 학창시절 이후에 정말 오래간만에 먹어보는 햄버거이네요!

 

 

 

 

 

파파이스의 별미인 후렌치후라이 감자튀김은 다른 브랜드와 달리 양념이 되어 있는게 특징이었는데요! 역시나 변함없이 특유의 감칠맛나는 양념이 묻어있는 감자튀김이 제공되었습니다. 예전의 맛 그대로 변함없이 맛있네요!

 

 

메인인 크레올 치킨버거의 모습도 담아 보았는데요! 작지도 크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로 두꺼운 치킨패티와 커다란 토마토가 먹음직 스러운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크레올치킨버거의 속 재료들을 보여드리기위해 반으로 갈라보았습니다! 구성재료는 토마토,양상추,치킨패티와 소스로 되어있구요! 야채도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 크레올치킨버거에 사용된 소스는 살짝 매콤하면서도 달콤한게 매력적인 소스였는데요! 다른 버거에서 맛볼수 없는 특유의 맛있는 치킨버거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오래간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욱 맛있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