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 신세계 친친함박 오리지날 함박 스테이크 저녁식사!

먹는행복

간단하게 저녁을 먹기위해 간만에 죽전 신세계 푸드코트를 방문하였습니다. 메뉴판에서 무엇을 먹을까 골라보다가 새롭게 보이는 친친함박이란 함박스테이스 메뉴가 눈에 들어왔는네요! 맛있을꺼같아 기본메뉴인 친친 오리지날 함박 스테이스(8,900원) 주문해 보았습니다! 

 

 

기다리면서 담아본 푸드코트 매장의 모습입니다. 집에와서 검색해보니 서촌에서 함박 스테이크 맛집으로 많이 찾으시는 음식점이었네요!

 

 

잠시후 진동벨이 울리고 찾아온 친친 오리지날 함박 스테이크의 모습입니다. 아기자기한 구성이 깔끔하고 먹음직 스러운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친친오리지날 함박스테이크 사이드 부터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먼저 동그란 주먹밥에 호박샐러드와 단무지 그리고 중간에는 간장소스가 곁들여진 야채샐러드가 푸짐하게 셋팅되어 있었습니다!

 

 

요존 디저트인지 에피타이저인지는 모르겠지만 바게트빵? 한조각 위해 방울토마토와 두가지 소스가 올려진 빵한조각도 같이 놓여있었네요! 저는그냥 먼저 제일 먼저 요고부터 먹었는데요! 방울토마토의 새콤함과 두가지 소스의 고소함이 빵과 잘 어울리네요!

 

 

 

 

 

본격적인 함박스테이크의 모습! 일단 함박스테이크가 부드러운 식감으로 잘 잘라서 적당한 두께의 함박스테이크를 담아 보았습니다! 소스를 충분하게 나와서 듬뿍듬뿍 찍어 먹을수 있었습니다!

 

 

계란후라이는 반숙정도로 함박스테이크에 한조각을 같이 올려서 소스와 함께 드시면 고기의 고소함에 달콤 짭짤한 감칠맛 나는 함박 스테이크를 맛볼수 있습니다. 야채샐러드와 같이 드시면 쌈을 싸먹는 기분으로 더욱 맛있었네요! 단 개인적인 희망은 함박스테이크가 조금만 더 크면 좋았을껄 하는 살짝의 아쉬움도 있었습니다! 그래도 밥과 사이드에 함박 스테이크까지 싹싹 다 먹으니 딱 정당양의 맛있는 저녁을 먹을수 있었습니다! 끝에는 남은 소스에 밥까지 비벼먹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