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진짜스팸부대찌개 맛보기!

먹는행복

개인적으로 유일하게 가끔씩 해먹는 즉석요리. 부대찌개 맛도 있지만 간편해서 가끔 아내가 피곤할때 만들어주곤 하는데요! 오늘은 날은 덥지만 부부가 냉방병으로 고생중이라 매콤한 부내찌개를 간단하게 끓여먹기로 하였네요! 집근처 홈플러스에 가니 특가가격 4,900원에 판매중인 진짜스팸부대찌개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맛이 있을까? 하고 살짝 고민은 했었지만 뭔가 더 첨가하면 맛있어지겠지라는 생각으로 부대찌개에 넣을 만두와 함께 구입후 조리시작!

 

 

제일먼저 조리시작 전 포장된 홈플러스 진짜 스팸 부대찌개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스팸부대찌개 포장뒷면에 있는 조리방법 내용을 별도로 담아 보았습니다. 역시나 모든 재료에 물을 350ml 부어준뒤에 끓이다가 사리를 넣고 끓이면 부대찌개 완성!

 

 

부대찌개 내용물의 모습입니다. 육수, 김치, 콩, 스팸과 소세지, 양파와 대파, 맛소스, 사리까지 2명이서 식사하기 적당한 양의 내용물이 들어있었습니다!

 

 

 

 

 

저는 일단 양파와 대파를 잘게 썰은후 기름에 살살 볶아준뒤에 나머지 재료들을 모두 넣어주었답니다! 이미지처럼 모든 재료를 투하하고 끓기를 기다려주었네요! 재료가 끓어오르면 소스때문인지 떡볶이 향도 올라오네요!

 

 

부대찌개가 보글보글 끓어오를떄 바로 만두 6개를 투하해 주었습니다! 여기서부터 국물의 간을 살짝 살짝 봐줘가면서 물의 양을 조절해주었네요!

 

※ 개인적으로 즉석부대찌개의 국물맛을 보면서 뭔가 살짝 부족하고 텁텁함이 느껴져서 설탕 반큰술을 추가하니 좀 더 맛있는 국물로 변하는걸 느꼈네요! 개인적인 취향이니 참고만 부탁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부대찌개의 화룡점정인 라면사리를 투하 여기서도 주의하실점은 라면이 국물을 흡수하게 되므로 살짝 살짝 물을 부워가면서 간을 조절해 주셔야합니다!

 

 

드디어 완성된 부대찌개의 모습 만두가 큰게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이 살짝 부족해 보이지만 아내와 저 둘이서 먹기에는 아주 충분하면서도 딱 알맞게 배부르게 식사할수 있는 양이었습니다. 그리고 햄이 스팸이라서 그런지 개인적으로는 즉석부대찌개중에서 햄과 소세지의 맛은 가장 맛있는거 같네요! 가격대비 만족! 역시 간단하게 푸짐하게 먹고 싶을떄는 즉석부대찌개만한 메뉴가 없는거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