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준비 압소바 엘빈 아기 겉싸개 구입!

쇼핑행복

계속되는 출산준비! 가을출산을 앞두고 있어서 아기를 데리고 병원에서 나올때 살짝 도톰한 아기 겉싸개가 필요할꺼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백화점에 있는 아기용품점에서 아기겉싸개들의 품질이나 디자인 마음에 드는 제품들은 많았지만 역시나 가격대가 높다는 단점! 그리하여 날잡고 인터넷 서핑을 시작! 합리적인 가격에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압소바에서 발견하고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압소바 엘빈 아기겉싸개 가격은 쿠폰할인 적용으로 58,510원에 구입! 택배받고 박스 오픈해서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비닐포장을 제거하니 압소바 로고가 담긴 비닐백안에 엘빈 아이겉싸개가 들어있습니다!

 

 

 

 

 

겉싸개의 디자인을 보여드리기위해 펼쳐 보았는데요! 포장되어 있어서 그런지 사진으로는 조금 꾸깃꾸깃한 모습이네요! 압소바 엘빈 겉싸개 사이즈는 가로95cm 세로95cm의 정사각형 모양입니다!

 

 

전체적으로 은은한 파스텔톤으로 곰돌이, 기린, 토끼, 별등의 그림들이 디자인되어 있어 아기들도 참 좋아할꺼같네요!

 

 

아기를 감싸줄 아기겉싸개 뒷면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전체가 아이보리색상으로 한쪽 구석에는 아기 머리를 씌워줄수 있는 후드형식의 모자가 귀여운 곰돌이 그림과 함께 부착되어 있습니다!

 

 

 

 

 

아기의 머리를 보호해줄 모자부분의 곰돌이 그림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아기 겉싸개의 접는 방식으로 접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아기를 가운데에 두고 좌, 우 아래 순으로 하면 쏙 들어가게 겉싸개의 역할을 해주네요!

 

 

압소바 엘빈 겉싸개의 두께는 이미지와 같이 너무 두껍지도 그렇다고 너무 얇지도 않고 개인적인 생각으로 아기의 체온을 유지하고 쌀쌀한 날씨에 체온을 유지하는데 적당한 두께인거 같네요! 봄, 가을, 초겨울 까지도 사용이 가능할꺼로 예상됩니다!

 

가격대비 품질도 백화점에서 보던것들과 큰 차이도 없고 두께도 개인적으로 딱 원하는 제품이라 너무 만족했네요! 이제 깨끗하게 세탁해서 출산에 맞춰 하나하나 짐을 꾸려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