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아기소파 알집소파 베어 수령 개봉기!

쇼핑행복

지난번 홈쇼핑에서의 알집매트1+1 구입후 사진후기를 남기면 아기소파를 보내준다고 해서 후기작성후 28일이후로 발송된다는것만 알고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8/1일 토요일에 택배가 도착했네요!

 

 

알집소파라고 적힌 큰 종이박스로 무게는 생각보다 아주 가벼워서 들어서 거실에 두고 바로 포장박스부터 사진을 담아 보았습니다! 색상은 랜덤 발송이라 아들이고해서 핑크빼고 다른색상이 오길 바라고 있었는데요! 다행히도 아내가 원했던 아이보리 색상의 베어가 도착하였습니다!

 

 

포장박스에서 꺼낸 커다란 비닐봉지로 포장되어 있는 알집소파 베어와 보증서 두개가 들어있네요!

 

 

 

 

 

알집매트와 동일하게 알집소파 또한 교환 및 반품규정 제품에관한 설명과 추후 A/S에 필요한 정품인증카드가 같이 들어있습니다!

 

 

포장비닐을 걷어내고 담아본 귀여운 곰얼굴이 담긴 아이보리 색상의 알집 소파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실제로 보니 더욱 귀엽고 일단 무게가 너무 가벼워 이동이 편리한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네요!

 

 

 

 

 

소파의 뒤쪽의 모습입니다. 특별한 무늬없이 깔끔하게 등받이와 팔걸이가 연결되어 있는 디자인이네요!

 

 

아기소파의 바닥은 다른 부위의 소파 소재와 달리 검정색 천으로 되어있어서 끌고다닐때 부드럽게 움직이도록 세심한 부분까지 생각해서 제작되어 있네요!

 

 

의자 하단에 붙어있는 로고 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글자모양이 귀엽게 디자인되어 있네요!

 

 

사용하다 나중에 세탁이나 건조 또는 소독을 하고 싶을때 하단에 있는 지퍼를 이용하면 커버가 분리되네요! 요부분도 지퍼를 아이들 손에 안닿도록 업그레이드된 지퍼숨김 디자인이 된걸 볼수 있었습니다!

 

안그래도 아기 태어나면 아기전용소파가 필요할꺼 같아 구입을 고민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알집매트 후기로 받게 되어 너무 기분이 좋으네요! 가볍다는게 너무 맘에드네요! 물론 디자인도 귀엽고 깔끔해서 좋구요! 곧 태어날 아기에게 편안한 소파가 되어주었으면 좋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