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정자동 설렁탕 이남장 점심식사!

먹는행복

오뉴월 감기는 X도 안 걸린다는데 이 무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코감기가 심하게 와주었네요! 개인적으로는 감기때에 생각나는건 필수메뉴! 뜨거운 국물 그중에서도 설렁탕을 먹고 싶은생각에 분당 수내에서부터 유명했던 이남장을 방문하였습니다.

 

 

현재 이남장은 정자동으로 이전을 하였다고 해서 새롭게 이전한 이남장으로 방문하였습니다. 주차는 이미지와 같이 식당 앞쪽공간을 이용하게 되어있네요!

 

 

주차후 음식점 안으로 들어가서 담아본 내부의 모습입니다. 수내때 보단 규모는 조금 작아졌지만 더 깔끔한 인테리어로 구석구석 테이블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2~4인 식사하기에 좋게 구성되어 있네요!

 

 

 

 

 

설렁탕을 주문하고 셋팅된 설렁탕과의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배추김치와 무김치! 감기에는 따뜻한 국물에 얼큰한 김치가 최고인거 같네요!

 

 

드디어 주문한 설렁탕이 나오고 소금간과 파를 넣은뒤 담아본 뽀얀 이남장 설렁탕(8,000원) 뚝배기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예나 지금이나 40년전통 설렁탕의 비쥬얼은 여전하네요!

 

 

 

 

 

밥을 말기전에 안에 들어있는 소면과 고기의 모습을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일단 시작은 소면을 건져서 먹은후에 밥을 말고 준비된 배추와 무김치를 먹을만큼 썰어서 열심히 먹으니 정말 거의 땀이 샤워를 할정도로 엄청 흘리면서 맛있게 먹었네요! 예전이나 지금이나 역시 설렁탕맛은 담백하고 맛있네요! 더운 여름이라도 역시 감기에는 설렁탕에 김치만한 메뉴가 없다는 생각을 다시금 하게 되었네요!

 

 

식사후 담아본 이남장의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설렁탕 이외에도 각종 고급 탕종류 메뉴와 수육 육개장등의 얼큰메뉴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메뉴판을 보다 모든메뉴가 포장이 가능하다고 해서 저녁까지 먹고 감기를 날려버리고자 1인분 포장해서 저녁식사까지 너무 맛있게 해결하였네요! 설렁탕 덕분인지는 몰라도 감기도 오후보단 저녁에 점차 회복중이네요!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느티로63번길 7

(구주소 :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85-9번지)

전화번호 : 031-718-8859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