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준비 아기를 위한 쿠션형 모서리보호대 테이프 구입 및 설치!

쇼핑행복

가을출산을 앞두고 시간날때마다 틈틈히 준비하고 있는데요! 가구가 하나하나 들어오면서 이제는 아기가 태어나서 다칠까봐 모서리 부분이 걱정되어 집안에 은근 모서리 보호대를 설치해야할곳이 많이 보이더군요! 처음 구매해보는 물건이라 테스트용으로 집근처 이마트에서 파는 쿠션형으로 푹신한 재질로 되어있는 2m 모서리 보호대를 구입해 보게 되었습니다. 모서리보호대 가격은 9,000원 폭이 넓은것과 얇은것 두가지가 있고 색상도 아이보리와 브라운 2가지로 가격은 동일하네요!

 

 

저는 일단 처음 설치해보는거라 테스트용으로 얇은 모서리 보호대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미지와 같이 2m 모서리보호쿠션이 돌돌 말려서 테이프처럼 포장되어 있습니다!

 

 

 

 

 

뒷면에는 주의사항과 설치방법이 그림으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대략 양면테이프를 붙여서 장착하라는 내용으로 요약되네요!

 

 

포장 박스에서 꺼내본 이마트 모서리보호대 쿠션의 모습입니다. 돌돌말린 쿠션테이프와 양면테이프가 같이 들어있습니다. 스폰지 재질로 폭신폭신해서 설치하면 확실히 모서리로 인해 다치는건 방치할수 있을꺼같네요!

 

 

 

 

 

쿠션형 보호대라 측면으로 보시면 'ㄱ'자 모양으로 모서리에 딱 달라붙게 모형이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모서리보호대 설치순서!

1. 부착하고 싶은 모서리 길이 측정!

2. 측정된 길이로 모서리보호대 테이프를 절단!

3. 'ㄱ' 양쪽으로 양면테잎을 부착후 보호테이프를 제거해주세요!

4. 모서리에 위치후 부착이 잘되도록 손으로 꾹꾹 눌러주면 완료!

 

 

제일 먼저 테이프해 본 곳은 테이블 하단의 날카로운 모서리 작은 2인용 탁자라 일어날때 가끔 긁히는 경우가 있어서 제일 먼저 부착해보기로 하였습니다!

 

 

모서리 홈으로 딱 들어가도록 부착한뒤에 잘 붙도록 꾹꾹 눌러주시면 모서리보호대 부착완료! 확실히 부착하고나니 부드럽고 푹신한 쿠션감이 마음에드네요!

 

구입한 모서리 보호쿠션 테이프를 사용해본결과 설치도 편리하고 간단해서 다음번에 굵고 얇은 제품을 좀더 구입해서 집구석구석 모서리부분을 시간날때마다 틈틈히 부착해야겠네요! 꼭 아이의 안전때문이 아니더라도 집안 구석구석 가끔 모서리로 인한 상해가 있는경우 사용하시면 좋은 제품인거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