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 948키친 샤브샤브 샐러드바 저녁식사!

먹는행복

아내의 소개로 가보게 된 죽전 보정동 카페거리쪽 누리에뜰 아파트 상가 2층에 위치한 948키친 가격은 14,900원(인당)으로 샤브샤브와 샐러드바 뷔페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수 있다고 해서 가보게 되었는데요! 샤브샤브라고 해서 일단 한식스러운 샤브샤브집을 상상했었는데요! 막상가보니 모던한 느낌의 카페분위기나는 음식점이었네요!

 

 

입구쪽에는 대기자 분들을 위해 긴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다행히 저녁을 조금 일찍 먹으러가서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948 키친의 새로운 이벤트라고 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는데요! 점심시간 11시~3시반까지는 9,900원으로 샐러드바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되어있네요! 개인적으로는 이왕이면 샤브샤브와 함께 먹는 샐러드바가 더 맛있을꺼라는 생각을 해보았네요!

 

 

음식점 내부의 모습입니다. 규모가 아주 넓어서 일단 창가쪽 자리 잡은곳에서만 테이블들을 담아 보았습니다.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로 가족식사, 데이트장소로도 좋은거 같네요! 창가쪽 자리는 이미지 뿐만 아니라 반대편까지 길게 되어 있으며 실내 안쪽으로도 많은 테이블들이 마련되어 있어 소규모 모임장소로도 괜찮을꺼같네요!

 

 

 

 

 

구팔사 키친에 들어가서 좌석에는 기본 샤브샤브 육수와 야채들 및 조리기구가 준비되어 있으며 잠시후 종업원분께서 맛나게 보이는 샤브샤브 소고기를 가져다 주셨네요!

 

 

테이블에 준비된 육수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일단 제일 먼저 테이블에 장착된 인버터로 온도를 올려서 끓여주기 시작하고 적당하게 샐러드바 뷔페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샐러드바는 크게 3가지 영역로 되어있는데요! 지금 보여드리는 이미지쪽은 피자와 쿠키,과일등의 디저트 그리고 커피등의 음료수를 먹을수 있는 코너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피자와 아이스크림이 맛있었네요!

 

 

 

 

 

다음 코너로는 튀김종류와 스프, 그리고 까르보나라, 볶음밥, 닭강정등이 준비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까르보나라 적극 추천드리며 닭강정과 볶음밥도 맛있었네요! 주의하셔야할 점은 초반에 너무 달리면 샤브샤브를 맛있게 먹을수 없으니 소량으로 여러가지 맛을 보는게 좋은거같네요! 

 

 

요리코너의 다른쪽 모습입니다. 오른쪽으로 닭강정과 누릉지탕 등 다양한 먹거리가 준비되어 있네요!

 

 

제일 마지막 코너인 샐러드와 야채코너 감자, 고구마, 각종 샐러드 채소등 신선한 재료를 즐길수 있는 코너로 애피타이저로 입맛을 돋구어주는 요리들이 많이 있었네요!

 

 

중요한 이코너는 모밀국수도 있지만 샤브샤브에서 제일 중요한 마지막의 죽을 만들어 먹을수있는 재료가 셋팅된 장소입니다. 샐러드바로 먹고 샤브샤브로 얼추 먹어갈때쯤 육수를 살짝 남기고 먹고싶은 양의 밥과 버섯,당근,파,양파,계란,김가루를 이용해서 맛있는 죽을 만들어 드실수 있습니다!

 

 

첫번째 접시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잡채 까르보나라 볶음밥 떡볶이등 여러가지 맛을 보기위해 담아 왔네요!  여기서 떡볶이도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

 

 

두번째는 피자와 샐러드 그리고 볶음밥과 닭강정을 조금씩 담아 왔습니다. 닭강정도 달콤매콤하니 맛있고 피자도 얇고 치즈도 고소하니 계속 먹게되는 메뉴였네요! 초반에 조절을 했어야되는 이날 샤브샤브를 생각못하고 초반에 조금 오버했네요!

 

 

2접시 정도 먹는 중간에 준비된 육수가 끓기 시작해서 가위로 모든 야채들을 잘라서 넣고 준비된 고기까지 모두 넣어서 끓일 준비를 시작하였습니다! 지금 다시봐도 비쥬얼이 참 먹음직스럽네요!

 

 

보글보글 끓어서 완성된 샤브샤브의 모습 이제부터 준비된 앞접시에 덜어서 간장소스와 함께 찍어 드시면 됩니다!

 

 

와사비와 간장소스에 샤브샤브의 고기와 야채를 적당량 집어서 살짝 찍어 먹으면 고기의 고소함과 야채의 무르면서도 아삭함이 담백한 맛의 소스의 간간함이 더해진 맛있는 샤브샤브를 먹을수 있었습니다!

 

 

샤브샤브에 들어있는 야채와 고기를 반쯤 먹은후 샐러드바에 준비된 국수를 투하! 국물이 걸죽해지면서 샤브샤브의 또다른 변신이 시작되네요! 얇은 칼국수면이 샐러드바에 준비되어 있어 드시고싶은 만큼만 가져다 육수와 함께 푹삶아 드시면 새로운 별미를 맛보실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진의 비쥬얼은 그렇지만 위에서 말씀드린 샤브샤브의 대망의 종점 야채죽의 모습입니다. 보기엔 이렇지만 샤브샤브 육수를 이용해서 만들었기 때문에 정말 감칠맛나는 야채죽으로 맛있는 저녁식사를 마무리하였네요! 물론 위에서부터 보셨겠지만 너무 많이 먹어서 죽은 거의 맛만 보고 말았네요! 디저트로는 소프트아이스크림! 정말 오래간만에 엄청나게 과식을 하고 말았네요! 식사후 소화가 어느정도 될때까지 계속 걸어다니다가 들어갔네요!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 20 죽전누리에뜰아파트 상가 2층

전화번호 : 031-897-9480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