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수분크림 제이슨므라즈, 배두나 2013 울트라 훼이셜 크림 점보 뉴욕 에디션 한정판 구입!

쇼핑행복

키엘의 대표적인 수분 크림 울트하 훼이셜 크림이 제이슨므라즈, 배두나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점보사이즈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2013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점보 뉴욕 에디션 판매수익금의 $100,000이 세계환경 보호와 아동복지를 위해 사용되는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예전부터 점보사이즈 구입하려고 하면 연말에서 연초정도 단기간에만 판매를 한다고 들어서 매번 작은 사이즈로만 구입을 하게 되었었는데요 이번에 제이슨 므라즈 디자이이 담긴 뉴욕 에디션으로 점보 사이즈가 나와줘서 기회를 놓치지 않고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2013 울트라 훼이셜 크림 점보 뉴욕 에디션 구입을 하신후 1,000원을 더 기부하시면 에코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키엘 뉴욕 에디션 가격 : 72,000원 (백화점 카드로 5% 추가할인 가능합니다.)

일반 50ml 사이즈 가격 : 39,000원

 

 

 

 

 

키엘 수분크림 2013 울트라 훼이셜 크림의 모습입니다. 제이슨 므라즈와의 콜라보 에디션이라 제이슨 므라즈의 상징인 모자와 뉴욕 도시의 일러스트로 새롭게 디자인 되어 나왔습니다. 용량은 125ml 입니다.

 

 

키엘 수분크림 기존에 사용하던 크기와 2013 뉴욕에디션의 사이즈를 비교해보았습니다. 2배정도가 차이가 나네요! ※ 작은사이즈 : 50ml 점보사이즈 : 125ml

 

 

수분크림 외에도 제이슨 므라즈 2013 울트라 훼이셜 크림 점보 뉴욕 에디션을 구입하시면 뉴욕 에디션 버전 샘플 세트도 증정됩니다. 포장도 뉴욕스타일의 일러스트로 느낌있게 되어있네요! 수분크림 2개를 구입해서 증정이 나온건지 그냥 구입하면 다 주는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키엘 울트라 훼이셜 수분크림 샘플세트에는 제이슨 므라즈, 배두나 디자인이 담긴 미니 울트라 훼이셜 수분크림 2개와 울트라 훼이셜 토너 1개가 들어있습니다. 키엘 화장품읜 포장은 항상 느낌이 좋으네요!

 

 

키엘의 울트라 훼이셜 크림 점보 뉴욕 에디션과 샘플 제품들을 나열해 보았습니다. 제이슨 므라즈와 키엘뉴욕 콜라보 느낌으로 블랙배경에 금색으로 폰트와 일러스트가 담겨있습니다. 배두나 디자인은 패턴 스타일로 되어있습니다. 사진의 중앙으로 'DOONA BAE'가 담겨있는 디자인입니다.

 

 

샘플만 가까이서 찍어본 보너스 컷입니다.

 

키엘 에코백 리뷰!

 

 

키엘 율트라 훼이션 수분 크림 뉴욕 에디션을 구입하신후 천원을 더 지불하시면 에코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총 디자인은 3가지 이지만 이 디자인만 남아있어서 별수 없이 사진의 디자인으로 받아왔습니다.

 

 

뒷면 디자인의 모습입니다. 조립식 컨셉의 디자인으로 뒷면도 잼있게 되어있네요!

 

 

키엘은 화장품도 잘 알려저있지만 매장 인테리어나 제품 디자인에서도 볼거리가 많은데요 키엘의 특징 답에 독특한 스타일의 일러스트로 프린팅된 에코백의 모습입니다. 손잡이 부분에는 키엘 로고가 들어간 작은 주머니도 달려있습니다.

 

 

키엘 에코백 뒷면의 모습입니다.

 

 

키엘 에코백의 크기는 대략 가로: 33cm x 38cm 정도로 책을 들고다니셔도 되고 장바구니로 사용하시기에 적당한 사이즈로 되어있습니다. 에코백의 특징은 편하게 물세탁이 가능하니 정말 편하게 사용할수있다는게 장점이겠네요~ㅎ 

 

<이미지 출처 : 키엘>

 

키엘 홈페이지에 갔다가 이벤트 내용입니다. 제이슨 므라즈와 배두나와 함께 사회 공헌 프로젝트로 이벤트 팝업이 되어있네요! 키엘 울트라 훼이셜 수분크림을 지속적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구입해 두시기 좋은 기회인거같네요! 이번 뉴욕 스페셜 에디션 이벤트가 끝난 후에도 점보 사이즈로 판매가 계속 이루어 젔으면 좋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