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준비 아기방꾸미기 TV홈쇼핑 알집매트 그레이 1+1 구입!

쇼핑행복

출산을 곧 앞두고 아기침대 아기옷장 부피가 큰 제품들부터 준비를 하였고 마지막으로 부피가 큰 용품 바로 아기용 매트! 매트는 조금 천천히 구입하려다가 아내의 정보로 알게된 TV홈쇼핑 알집매트 1+1 판매 소식을 알고 방송을 보다 꼭 필요한 물건이니 바로 구입결정! 매트2개 구입해서 아기방과 거실에 두고 사용하려고 했는데 1+1 이기회를 놓칠순 없었네요! 구입색상은 가장 인기가 좋다는 그레이로 결정! 주문과 동시에 매진! 한타임만 늦었어도 원하는 색상을 못얻을뻔 했네요! 


 

주문후 2~3일 걸릴줄 알았던 배송이 다음날 바로 도착하였습니다. 현관에 놓여진 커다란 크기의 알집매트 1+1 두박스를 담아 보았습니다. 무게는 매트다보니 아주 가볍네요!

 

 

알집매트 1+1 박스 두개를 모두 오픈해서 내용물을 꺼내 보았습니다. 컬러폴더라는 무늬가 담긴 비닐로 포장되어 있으며 정품확인용 카드가 담긴 품질보증서 및 설명서가 들어 있었습니다. 색상도 은은하니 마음에 드네요!

 

 

 

 

 

제일먼저 교환 및 반품규정이 나와있는 종이와 매트의 특징이 담긴 설명서와 정품인증을 위한 알집매트 카드를 사진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나중에 A/S같은거 필요할때 필요하다고 하니 잘 보관해야겠네요!

 

 

비닐포장을 걷어내고 매트에 있는 알집메트 컬러폴더 라는 로고를 담아 보았습니다!

 

 

일단 색상을 보기위해 알집매트 그레이 제품을 펼쳐 보았는데요 은은한 파스텔 계열에 눈에 튀지않고 안정감있는 색상으로 사람들이 왜 선호하는지 알꺼같네요! 아내와 저도 그레이로 결정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다시금 들었네요! 이거 하나 깔아두고 살면 층간소음은 걱정 없을꺼 같네요! 나름 누워서 쉴수있는 휴식공간도 되어줄꺼 같구요!

 

 

 

 

 

알집매트의 특징 양면을 모두 사용할수 있는데요! 다른 면으로는 전체가 아이보리 색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아이보리 색상으로는 거실에 해두면 좋을꺼같네요!

 

 

알집매트 컬러폴더라는 이름처럼 색갈별로 접어서 크기를 변환해서 사용가능합니다. 이미지처럼 반사이즈로 사용가능하며 접을수록 매트두께는 두꺼워지기 때문에 간이 침대로 사용해도 좋을꺼같네요!

 

 

마지막으로 알집매트는 안에 쿠션과 커버가 분리가 되는데요 기존에는 자크가 노출되어있어 아이들이 열게되는 담점이 있었는데요 이부분을 업그레이드 해서 아이들이 여는걸 방지한 숨김형 자크부분의 모습입니다. 자크부분이 안쪽으로 쏙 들어가 있어 어른이 빼기도 생각보다 어렵더군요! 도구를 이용해야 편하게 열수 있을꺼같네요!

 

 

일단 알집매트 1+1 두개를 살펴보고 당장 사용할껀 아니니 아기방구석에다 다시 포장비닐을 덮어서 보관해 두었습니다!

 

아무래도 아파트 거주라 아기가 태어나면 층간소음이 걱정되었는데요! 알집매트 펼쳐서 걸어보고 했더니 두께감도 만족스럽고 아기가 넘어지더라도 충격을 완화해주니 여러모로 쓸모있는 매트인거 같네요! 할인가격에 1+1 에 사진후기를 남기면 알집매트 정품 아기쇼파 사은품까지 있는 좋은 조건의 상품이라 사진후기 남겨서 아기쇼파까지 받고 포스팅 예정이었으나 시간이 조금 걸려서 매트후기부터 정리하게 되었네요~! 아기쇼파는 추후에 정리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