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가구 조이모던 2인용식탁세트 화이트 구입 및 배치!

쇼핑행복

결혼후 20평대 아파트에 거주하면서 신혼때에는 마루에 접이식 테이블을 놓고 식사를 하다 좀더 큰 테이블을 구입해서 쇼파에 앉아 식사를 하다 드디어 2인용식탁을 구입하게 되었네요! 물론 그전에는 이런 생각을 못했었지만 이번에 출산준비로 여러가구 처분과 전반적으로 배치를 다시하면서 거실에 2인용식탁이 들어갈수 있는 공간이 나와서 구입결심을 하였네요! 역시나 비싼것보다 1~2년정도 사용할 생각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화이트 제품으로 검색하다가 발견한 동서가구 조이모던 2인용식탁세트! 


 

의자2개 테이블 포함가격이 7만원대! 주저없이 바로 구입결정! 배송까지는 주말제외 4일소요되었구요! 배송비는 별도 2만원 완제품으로 배송되서 별도 조립없이 집에 원하는 위치까지 배치해 주셨네요! 일단 배치완료후 담아본 테이블의 모습입니다.

 

 

 

 

 

의자에 모습 단단한 목재로 만들어진 조이모던 2인용식탁세트의 의자를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앉는 부분은 아이보리 색상으로 쿠션감있게 되어있고 가격대비 너무 만족스럽네요! 의자 높이는 다리는 46cm 전체높이는 84cm 입니다!

 

 

동서가구 조이모던 2인용식탁의 모습을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가로 세로 모두 배치해서 사용가능하고요 개인적으로는 세로가 길이감이 있어서 세로로 배치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식탁 테이블 사이즈는 가로 115cm 세로 75cm 높이 74cm으로 아담하니 저희집에는 딱 좋은 사이즈인거 같네요!

 

 

 

 

 

2인용식탁세트 구입때는 생각하지 않았던 부분인데요! 바로 식탁유리! 배송기사님이 3만원에 판매하신다고 하셔서 아무래도 식탁이고 화이트 색상이다 보니 유리가 있는게 더 편하고 오래 사용할수 있을꺼 같아 추가로 구입하였습니다! 일반유리가 아닌 강화유리라고 기사님이 알려주셨네요!

 

 

마지막으로 동서가구 조이모던 2인식탁 하단부를 담아 보았습니다. 커다란 목재와 나사 볼트로 안전한게 조립된 모습도 볼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각진 목재이다보니 모서리 부분이 조금 날카로움이 있어 사용 초반에 주의해야겠네요!

 

일단 처음으로 구입해본 합리적인 가격의 동서가구 조이모던 2인용식탁세트는 가격대비 디자인과 퀄리티면에서 모두 만족했구요! 무엇보다도 식탁에서 밥을 먹는다는것에 요즘 하루하루 행복함을 느끼고 있네요! 이런 구도를 왜 이제서야 생각했는지 지난 몇년동안 뭐했나 생각이 들기도 했네요! 20평대 아파트에 2인가족 기준으로 신혼부부나 어르신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편하게 사용하기에는 정말 딱 좋은 2인용식탁세트라 생각이드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