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준비 쁘띠라뺑 에코베어 아기침대 래빗아울 범퍼세트!

쇼핑행복

지난번에 구입후 포스팅한 쁘띠라뺑 아기침대를 구입하고 아기침대의 보호대 역할을 해주는 범퍼세트를 구매하러 여기저기 둘러보다 티X에서 할인가로 나온 범퍼세트가 있어서 둘러보다 일단 마음에 드는 범퍼로 결제! 그러나 다음날 에코베어침대 사이즈에 맞지 않는다는 쁘띠라뺑에서의 전화를 받았네요! 일단 주문을 취소하고 쁘띠라뺑에서 알려준 2가지 종류의 에코베어 전용 범퍼세트 그리고 쁘띠라뺑 홈페이지에 있는 다른 디자인들 여러가지 비교해보다 결국 가격대에 끌려 결정하게 된 래빗아울 범퍼세트입니다!

 

 

 제일먼저  택배 수령을 하고 박스를 오픈하고 포장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에코베어 아기침대에 테두리에 장착될 벽면 범퍼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아들이라 처음에는 파란색 계열을 원했었지만 아이보리도 색상도 나쁘지 않고 디테일한 일러스트 자수도 너무 귀엽게 되어있었습니다!

 

 

 

 

 

다른 구성품인 아기의 장난감이 되어줄 탈부착식 토끼와 부엉이 인형과  매트커버의 모습입니다!

 

 

얼마나 예쁘고 잘 어울리나 보려고 아내와 함께 저녁에 장착을 해보았는데요! 먼저 매트 커버를 씌운 모습입니다. 에코베어침대 전용이라서 그런지 사이즈도 딱 들어가고 아주 깔끔하니 좋으네요!

 

 

리본식으로 시간은 걸리지만 아기침대의 4면을 꼼꼼하게 매듭을 지어서 장착해준 모습입니다. 쿠션감도 있고 아기가 태어나면 편하게 잠자는 모습을 상상하니 아내와 저도 침대보면서 흐믓해 했네요!

 

 

 

 

 

래빗아울 범퍼세트에 포함된 탈부착 인형은 이미지와 같이 단추식으로 부착해도 되고  떼어서 아기 옆에 놔주면 좋은 장난감역할도 해주는 장점이 있네요!

 

 

반대편 부엉이 인형의 모습도 담아 보았습니다. 바꿔서 부착해도 좋고 입체식 범퍼라 아기들이 좋아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마지막으로 에코베어 아기침대 래빗아울 범퍼세트 장착완료상태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하얀색과도 잘 어울리고 안쪽 면은 아이보리 바깥쪽은 삼각형 패턴으로 모던한 디자인으로 보는 재미도 있네요!

 

 

아기침대의 한쪽 난간을 열고 담아본 래빗아울 범퍼세트의 모습입니다! 열었을때와 닫혔을때 느낌이 다르다는걸 느끼실수 있으실꺼에요!  깔끔하니 맘에드네요!

 

 

마지막으로  범퍼세트에서 예상하지는 못했지한 장점! 구입할때는 몰랐던 부분인데요! 범퍼별로 커버가 분리되어 세탁을 하는데도 편리하게 되어있네요!

 

아내와 함께 디자인도 고민하고 아들이라 파란색 느낌으로 아쉬움도 있었지만 에코베어 아기침대 전용 범퍼로 합리적인 가격에 훅 지르게 되었네요! 막상 구입하고 설치해보니 디자인도 너무 맘에들고 여러가지로 만족입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