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정자동 스타파크 조선면옥 물냉면과 개성손만두!

먹는행복

네이버 그린팩토리 건물 맞은편으로 새롭게 오픈한 냉면맛집 조선면옥! 서현역 먹자골목에서 오랜시간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냉면맛집인데요! 정자동에도 분점으로 새롭게 오픈하였네! 개인적으로 거리상으로 정자동이 더 가까워서 보다 쉽게 더운 여름철 냉면을 먹을수 있게 되었네요!

 

 

들어가기전 함흥냉면과 갈비탕을 메인으로한 조선면옥 음식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정자동 조선면옥을 이용하시려면 스타파크건물의 쇼핑몰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음식점을 끼고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주차장 표시판을 발견하실수 있습니다!

 

 

음식점 내부의 모습 새롭게 오픈해서 서현 먹자골목의 조선면옥보다 훨씬 깔끔한 인테리어로 이미 많은 분들이 찾고 계셨네요! 테이블도 충분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평일점심이나 주말은 대기를 해야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물냉과 찐만두를 주문하고 가져다 주신 육수국물! 따뜻하고 고소한 육수의 맛이 시원한 물냉면을 먹기전 속을 달래주는 느낌이라 항상 마시게되네요!

 

 

처음으로 나온 메뉴 개성손만두(7,500원)로 냉면과 궁합이 참 잘맞는 메뉴입니다! 총6개로 2명이서 3개씩 3명이선 두개씩 나눠먹기에 좋은 별미중에 별미이네요!

 

 

꽉찬 찐만두의 속을 보여드리기위해 앞접시에 한개를놓고 반을 잘라 보았습니다! 두부,고기,숙주,호박,부추등 푸짐한 만두속과 얇은 만두피로 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한 맛에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다음으로 나온 메인메뉴 물냉면(8,500원)을 담아 보았습니다! 맑고 시원한 냉면육수와 가느다란 면발이 다시봐도 먹음직 스럽네요! 역시 여름엔 시원한 물냉만한 메뉴가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상태에서 일단 시원한 육수부터 마셔준후 겨자와 식초를 첨가하고 면발을 먹기 좋게 잘라 주었습니다!

 

 

겨자와 식초의 추가로 셋팅된 물냉면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조선면옥의 특징은 면의 쫄깃함보단 이빨로 면이 쉽게 잘 잘리면서 탱탱하고 부드러운 냉면발이 특징인데요! 쫄깃한 면발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식감이 조금 떨어질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먹기도 편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특히 쉽게 잘 짤라지니 먹기도 편했네요!

 

 

마지막으로 가격과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담아본 조선면옥 정자점의 메뉴판입니다! 맛집 만큼 다양한 메뉴보단 심픔한 메뉴로 냉면과 찐만두, 갈비탕까지 깔끔하게 식사하시기에 좋은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름 더운날씨에는 물론 물냉면이 최고의 메뉴라 생각되네요!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21 더샵스타파크

(구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74-1 더샵스타파크)

전화번호 : 031-712-1192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