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인선생 분당 구미동 골안사 중국집 저녁식사!

먹는행복

골안사 입구 아산웰빙프라자 4층에 위치한 중식당 하인선생! 오래전 용궁루란 이름이었을때 와보고 이름이 바뀐 뒤로는 처음으로 부모님과 식사를 위해 방문하게 되었네요!

 

 

해당 건물 4층에 위치해 있어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도착 내려서 들어가기전에 담아본 입구의 모습입니다. 인테리어는 크게 바뀌지는 않았네요!

 

 

엘리베이터 내리시면 보실수 있는 예약명단과 시간 그리고 대기자 분들을 위한 의자가 마련되어 있는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내부 센터에는 일반 2~4인 식사를 위한 테이블공간이 준비되어 있으며 주위로는 크고작은 룸식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모임이나 가족행사에서 이용하기 좋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인원수 많을때 룸으로 예약해서 식사하면 독립된 공간이라 이야기도 하고 좋을꺼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4명이라 중앙에 있는 오픈된 공간의 테이블로 자리를 잡고 주문완료! 주문후 바로 셋팅해주신 3가지의 반찬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제일먼저 주문한 깐풍기 소자 (27,000원)의 모습입니다. 가격은 높은 편이지만 오래간만에 깐풍기라 살짝 매콤하면서도 달짝지근한 소스와 바삭한 닭고기 튀김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음으로 나온 탕수육 소자 (20,000원) 살짝 하얀색 탕수육으로 미세한 생강향이 가미된 달콤한 탕수육 소스가 하인선생만의 독특한 탕수육의 맛을 내주었네요! 

 

 

 

 

 

중식당의 기본메뉴인 짜장면을 식사로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가물가물 7~8,000원으로 생각이 드네요! 짜장면은 일단 간이 강하지 않은 양파의 달달함과 짜장이 잘 어우러진 개인적으로 간이 딱 맞는 담백한 짜짱면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주문한 탕수육과 깐풍기랑 같이 먹으니 더욱 맛있었네요!

 

 

요 식사 메뉴는 게살볶음밥 (9,000원) 아내가 주문한 식사메뉴로 같이 나눠 먹어보았는데요! 게살도 푸짐하고 고슬고슬한 볶음밥에 중국식 볶음밥의 특유의 고소한 향과 맛에 깔끔한 계란국까지 만족하였네요!

 

 

고급진 중국요리로 맛있는 저녁을 먹고 나오다 벽에 장식되어 있는 로고?의 상징과 의미가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140m의 붉은 면발은 끊어지지 않는 건강과 풍요로운 부를 상징한다고 하네요!

 

오래간만에 배달이 아닌 맛있는 중국집에서 정말 맛있는 저녁식사를 하였네요! 가격이 조금 높다는점이 있지만 자주는 아니더라도 특별한날에 식사하기에도 좋을꺼같네요!

 

 

주소 :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289-3번지 아산웰빙프라자 401호

전화번호 : 031-717-0888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