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운중농원 주물럭정식과 돼지갈비 점심식사!

먹는행복

어린시절 즐겨 먹었던 돼지갈비가 생각나 오래간만에 먹으러 가보자하고 인터넷으로 주변 갈비음식점을 검색하다가 알게된 운중농원! 한우갈비와 양념갈비로 많은 분들의 후기를 보고 점심시간을 이용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운중저수지 부근에 위치해있으며 도로중간중간 안내표시도 잘되어있어 쉽게 찾으실수 있습니다. 음식점이 산속으로 자리잡고 있어서 주변 나무와 숲풀이 가득해서 자연을 즐기며 여행온 기분으로 식사를 즐길수 있는 장소입니다. 

 

 

가족식사나 모임장소로 여럿이서 오면 더 좋을꺼 같다는 생각도 들었네요! 찾아가실때는 자가용이 편하시구요 이미지에서 처럼 건물앞과 주차장을 메인으로 주변으로 군데군데 주차장들이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점심시간이라 음식점 건물앞 주차장이 만차라 다른편에 있는 주차장을 이용하였네요! 사진에서 위쪽으로 올라가셔도 도로변 주차가 가능하게 되어있었습니다.

 

 

 

 

 

내부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운중농원 2층 구조로 1층에는 마루식의 단체좌석이 마련되어 있으며 2층으로는 테이블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사진의 이미지는 들어갈때는 회사회식으로 가득차있어서 못담다가 식사 끝나고 나올때쯤 마침 비어있어서 사진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반대편 좌석의 모습입니다. 창가쪽으로 4인테이블 안쪽으로는 6~8인 테이블로 식사하시기에 충분한 좌석이 준비되어 있네요!

 

 

이날 원래는 돼지갈비를 먹으려고 생각을 했지만 직원분의 점심특선 주물럭정식(17,000원/1인분)을 추천해 주셔서 주문해 보게 되었는데요! 푸짐한 밑반찬에 식사까지 포함된 가격이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배부른 점심을 먹을수 있었습니다. 일단 처음으로 셋팅된 각종 나물과 샐러드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반대편으로 셋팅된 물김치, 야채, 양파소스의 모습도 담아 보았습니다. 양파소스의 추가를 예상하셔서 양파리필도 별도 그릇으로 준비해 주셨네요!

 

 

주물럭 정식의 전체컷을 담아 보았습니다! 사이드 반찬들이 빈틈없이 한상가득! 고기와 함께 먹기 좋은 푸짐한 반찬으로 고기구워지기를 기다리며 식사준비 완료!

 

 

 

 

 

메인인 불판위에 주물럭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살짝 양념된 가미된 선홍색 고기의 빛깔이 사진으로 다시봐도 먹음직스럽네요!

 

 

소고기라 살살 구워서 어느정도 익은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주물럭이라 완전 부드러움 보다는 육질이 살아있는 쫀득한 식감에 살짝가미된 양념의 감칠맛에 담백고소함이 담긴 맛있는 주물럭이었습니다!

 

 

고기와 찰떡궁합인 양파소스와 함께 주물럭 한점을 같이먹으면 더욱 맛있네요!

 

 

주물럭정식에 선택가능한 식사메뉴는 물냉면, 비빔냉면, 된짜지개&공기밥 3가지 그중에서 물냉과 된장찌개를 주문! 먼저나온 물냉면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남겨둔 고기몇점과 물냉면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다음으로는 된장찌개와 공기밥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운중농원의 음식들은 크게 자극적이지 않은 전체적으로 담백하니 제입맛에는 잘 맞는거같네요!

 

 

마지막으로 배는 이미 어느정도 불렀지만 원래 먹고싶었던 운중농원의 돼지갈비(14,000원) 맛을 보기위해서 1인분을 추가로 주문!역시 돼지갈비 양념의 달콤함과 짭짤한 감칠맛에 돼지고기의 부드러운 식감까지! 역시 돼지갈비는 예나 지금이나 너무 맛있네요! 다음번엔 돼지갈비로만 주문해서 식사해도 좋을꺼같은 생각이 드네요!

 

오래간만에 점심을 푸짐한 고기메뉴로 든든한 식사도 하고 자연도 즐기면서 알찬식사를 한거같네요!

 

 

주소 : 성남시 분당구 운중동 559-1번지

(신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하오개로218번길 15)

전화번호 : 031-708-5522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