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신메뉴 빅불버거 세트메뉴 맛보기!

먹는행복

나온지는 좀 된거 같은데요! 롯데리아 신메뉴인 빅불버거를 세트메뉴로 간식으로 먹어 보게 되었습니다. 평소에도 불고기버거를 참 좋아하는데요! 더 큰 사이즈와 2장의 패티로 먹을수 있다는 생각에 구입해보게 되었습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세트메뉴 구성의 모습입니다! 빅불버거 세트 가격은 6,800원 버거단품은 5,000원 음료는 사이다로 바꿔서 주문하였네요!

 

 

 

 

 

음료와 감자튀김은 제외하고 햄버거 포장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빅 불고기 버거라는 영문과 한글로 빅불버거라고 적혀있네요! 빅이란 이름처럼 크기도 큼지막하네요!

 

 

드디어 햄버거 포장을 오픈! 버거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두툼한 빵과 살짝 녹아있는 치즈와 패티 그리고 롯데리아 버거에서 모두 볼수있는 큼지막한 양상추의 모습이 눈에 들어왔네요!

 

 

 

 

 

내용물을 보기위해 컷팅칼로 반으로 갈라 보았습니다! 첫인상에서는 빵에 가려서 안보이던 푸짐한 불고기패티와 양상추가 가득 들어있습니다. 특히 두장의 패티사이에 들어있는 노란치즈는 맛과 비주얼을 더 높여주었네요!

 

 

햄버거의 고기패티와 야채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처음먹어본 빅불의 맛은 일반 불고기버거의 두배가 되는 패티가 들어있고 그위에 달콤하고 맛있는 양념소스가 발라져 있어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맛이라고 볼수 있겠네요! 거기에 녹아있는 치즈와 야채에 들어있는 마요네즈가 고소함과 짭짤함을 잡아주기 때문에 더욱 담백하고 맛있는 버거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불고기버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추천드려봅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