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인카 자동차 스티커 구입 및 부착방법 정리!

쇼핑행복

아내의 임신 중반기를 넘기고 안정기에 접어들면서 가까운 거리는 운전을 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걱정이되어 조금이나마 걱정을 덜어볼까하고 아기가 타고 있어요나 영문으로 베이비인카 스티커를 부착하기로 마음을 먹고 인터넷으로 둘러보다가 영문으로된 베이비인카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구입후 부착하게 되었네요!

 

 

택배가 도착하고 담아본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스티커가 말아서 왔는디 작은박스로 포장되었네요!

 

 

예상대로 포장박스안으로 주문한 자동차 스티커가 동그랗게 말려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스티커 내용물은 바둑판처럼 선이 들어있는 종이로 주문한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으며 깔끔한 부착을 위해 밀대역할을 해줄 도구인 플라스틱판이 들어 있습니다!

 

 

일단 저는 몇일 기다렸다 세차를 한뒤에 스티커를 부착하였는데요! 세차전이라 먼지가 있으신 분들은 물티슈로 붙이실 위치를 깨끗히 닦으신후에 진행하셔도 무관합니다!

 

 

 

 

 

스티커를 차량 뒷유리의 오른쪽으로 위치를 정한뒤에 열선과 스티커 에 그려진 눈금선으로 평행을 맞춰서 부착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단 여기서 제가 실수한 부분은 위에서 아래 방향으로 쓸어내리면서 촘촘히 부착했어야 하는데 그냥 턱하니 놔버려서 기포가 몇개 발생하였습니다! 

 

 

부착후 동봉된 플라스틱판으로 부착된 스티커를 고루고루 문데줍니다! 초반 부착실패로 이미지에서도 기포가 2군데 보이네요!

 

 

문질러 주신뒤에 위에있는 바둑판무늬의 투명 스티커만 제거해주면 모든 부착 완료! 아내가 운전할때 큰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봐주시는 분들이 있겠지라는 생각에 나름 살짝 안심은 되네요!

 

처음으로 부착해본 자동차스티커라 살짝 아쉬움이 남는 실수는 있었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예쁜 베이비인카 스티커를 붙이니 나름 임신한 아내을 위해 뭔가 해줬다는 뿌듯함과 이제 아빠가 되는구나라는 생각도 들고 나도 조심운전해야지 라면서 마음도 다잡게 되는거 같네요!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다음번 스티커 교체할때는 더 깔끔하게 부착 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은 얻었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