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소독 및 청소용 알콜솜 에프에이 이올스왑 구입 및 사용기!

쇼핑행복

메르스의 유행으로 소독에 민감한 요즘이네요! 아내도 임신중이고해서 스마트폰도 한번 소독을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약국에 가서 스마트폰을 소독할수 있는 알콜솜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에프에이 이올스왑이라는 제품인데요! 총 100피스 들이로 한통 사두면 스마트폰 뿐만아니라 기타 작은 가전 및 여기저기 소독도 가능하다고 하니 요즘같은 시기에 구입해두고 틈틈히 소독을 해주면 좋을꺼같네요!

 


제일먼저 담아본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소독용 에탄올스왑이라고 별도로 표기되어 있네요! 가격은 3,000원으로 부담없는 가격이네요!

 

 

 

 

 

박스를 오픈하고 담아본 총100장 이 들어가 있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한참 사용할꺼같네요!

 

 

한피스씩 포장되어 두개씩 묶음으로 되어있어 반으로 잘라서 한개씩 사용하는 방식으로 되어있습니다. 포장도 상당히 위생적으로 되어있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소독용 알콜솜 하나를 잘라서 안에 들어있는 얇은 사각형 모양의 알콜솜의 모습을 꺼내보았습니다!.

 

 

촉촉한 소독용 알콜솜을 꺼낸후 제일먼저 아내의 스마트폰부터 슥슥 닦아주면서 소독겸 청소를 해주었습니다. 알콤솜이라 소독제 성문이 묻어 있어서 금방 마르니 걱정하지 마시고 압뒤측면 등 구석구석 소독해 주었습니다.

 

 

스마트폰 소독에 이어서 스마트폰 케이스 안쪽도 깨끗하게 알콤솜으로 소독을 해주었습니다. 에프에이 이올스왑 알콤솜은 사이즈는 작아보이지만 한개로 스마트폰과 케이스까지 소독하기에 충분하였네요!

 

 

스마트폰과 청소를 하고 아직도 살짝 알콜성분이 있는거 같아 키보드도 슥슥 문지르면서 나름 소독을 해주었네요! 추가로 한장 더 개봉해서 리모콘과 제 스마트폰까지 소독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생활의 작은 부분이지만 요즘같은시기 세균이 가장 많다는 스마트폰도 같이 소독해서 대비하면 조금이라도 안심이 되지 않을까란 생각으로 구입해서 소독을 하게 되었습니다. 막상 100피스하나 구입해두니 여기저기 슥슥 문데고 소독하기에도 편리한거 같네요! 다른가전들도 소독할꺼 있으면 이번기회에 하나하나 해두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