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건강을 위한 비타민 보령제약 아이플러스 구입!

쇼핑행복

지난번 구입한 비타민을 열심히 챙겨먹고 새롭게 구입할 시기가 다가왔네요! 최근들어 눈의 피로감이 상당히 많이 느껴져서 이번에는 눈관련 비타민을 복용해보고자 추천을받아 보령제약에서 나온 아이플러스를 구입해 보게 되었습니다.

 

 

일단 아이플러스 포장에서 눈에 들어온 사유성분 함유라는 문구 '사유'는 눈건강에 필요한 기름성분이라고 하네요! 그외에도 눈의건조감, 야맹증, 치골의 발육불량, 구루병예방, 비타민A/D보급등 비타민 보충으로의 다양한 효능이 적혀 있습니다.

 

 

 

 

 

보령제약 아이플러스 포장을 오픈하고 담아본 알약들과 설명서의 모습입니다. 총100캡슐로 하루에 한알씩 3개월정도 먹을수 있는 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아이플러스 10개들이 캡슐을 한판을 꺼내서 설명서와 함께 담아 본 모습입니다. 설명서에는 성인은 1일 1회 2캡슐로 되어있지만 저는 하루에 한캡슐로 별도 비타민C와 같이 복용하기로 하였네요!

 

 

 

 

 

구입했으니 바로 한알 먹기위해 보령제약 아이플러스 1캡슐을 꺼내보았습니다. 고무같이 살짤 말랑한 재질로 목넘김은 부드럽게 좋은거 같네요! 눈건강을 위한 비타민제라서 그런지 캡슐에 EYE라는 영문이 적혀 있었습니다!

 

오늘부터 3개월간 하루도 빠짐없이 열심히 먹어서 눈과 몸의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