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추억의 맘모스빵!

먹는행복

오늘 처음 다른지역의 파리바게트에 간식을 사러 방문을 하였습니다. 늘 먹던빵을 뒤로두고 오늘따라 눈에 들어온 이름 맘모스빵! 학창시절 즐겨먹던 추억의 맘모스빵인데요! 이빵이 파리바게트에서 나오는지는 처음알았네요!

 

 

제일먼저 빵이란 이름처럼 커다란 크기의 빵 4덩어리가 담긴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포장을 오픈하고 한조각을 꺼내서 담아본 빵의 모습입니다. 양쪽으로는 소보로빵에서 볼수있는 달달한 조각들이 붙어있어 달달함을 더해주었습니다!

 

 

측면으로 보이는 하얀크림과 딸기쨈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달달한 비쥬얼이 정말 먹고싶게 만드네요! 저녁간식으로는 조금 부담스러울수도 있었지만 오래간만에 만난 맘모스빵이니 일단 먹고보았네요!

 

 

 

 

 

빵 안에 들어간 딸기쨈과 연유크림? 으로 추정되는 하얀색 크림이 같이 들어가 있어 아주 부드러운 빵의 식감과 달달한 딸기쨈과 연유크림이 정말 달달하면서도 입을 즐겁게 해주었네요! 저도 모르게 3조각을 순식간에 먹고나니 배가 너무 불렀네요!

 

오래간만에 만난 추억의 맘모스 빵이라 예나 지금이나 여전히 맛있는 빵이라는걸 오늘 다시금 생각나게 해주었네요! 저희동네 파리바게트에서는 못본거같은데 다음번에도 오늘 구입한곳으로 가서 다시 사와야 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