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에서 구입한 2단 키높이 깔창 개봉기!

쇼핑행복

처음으로 구입해서 사용해 보게된 키높이 깔창! 발이아프면 어쩌나 걱정도 해보다가 가장 합리적인 가격의 깔창으로 테스트겸 구입해 보게되었습니다. 가격은 6,800원 2단 키높이 깔창이라 높이 조절도 가능한점이 유용할꺼 같아 구입을 결정하였습니다.

 

 

구입후 제일먼저 포장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포장 겉면에는 2단 키높이에 충격흡수 기능이 여기저기 강조되어 있네요!

 

 

 

 

 

이마트 2단 키높이 깔창 포장 뒷면으로는 1단 2단 깔창의 사이즈와 기능, 사용방법이 자세히 적혀있습니다! 사용전에 한번쯤 읽어두시면 도움이 되는 내용들입니다!

 

 

1단 깔창높이 : 1.4cm / 2단깔창 높이 1.2cm / 총깔창높이 : 2.6cm

포장을 오픈해서 한개는 2단으로 깔창이 조립된 모습과 나머지는 1단, 2단 두개로 분리된 모습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일단 생각보다 큐션감이 폭신폭신한게 좋아서 발이 아플꺼란 걱정은 조금 더 되었네요!

 

 

 

 

 

2단 합쳐진 깔창의 모습입니다. 2단으로 합쳐진 깔창의 높이는 총 2.6cm 요높이로는 단화는 힘들고 발목이 올라오는 신발이나 워커등에 적합할꺼같네요!

 

 

좌측의 2단깔창(높이조절 조립식) 우측의 1단깔창을 모두 분리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일반적으로 1단깔창을 많이 이용할꺼같네요! 아쉽게도 2단깔창은 조립식이라 단독으로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처음 착용한 느낌은 뭔가 어색하면서도 발뒤쪽과 허리의 피곤함은 좀 감안하셔야할꺼 같네요! 그래도 살짝 높아진 자신감은 얻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니 평소 매일 착용보다는 꼭 필요할때만 사용하는게 건강에는 좋을꺼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