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율동공원 위스토리 피자 파스타 점심식사!

먹는행복

오래간만에 부모님과 점심식사를 하러 율동공원 국군수도병원 방향 산후조리원 플로라 뒷편에 있는 위스토리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부모님의 추천으로 가보게 되었는데요! 카페형 레스토랑으로 피자와 파스타류의 식사도 가능하고 커피 한잔하면서 이야기 나누기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지금부터 방문 및 식사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이미지와 같이 큰 건물 전체가 카페겸 레스토랑으로 구성되어 있어! 모임 또는 가족식사 및 나들이 장소로도 좋은 장소인거같네요!

 

 

분당 율동공원 안쪽으로 자리잡고 있어 넓은 주차공간으로 이미지에 보시는 장소이외에도 안쪽으로 까지 주차공간이 있어 대략 20대정도는 주차가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이날도 점심시간이라 거의 만차상태였네요!

 

 

 

 

 

들어가기전 야외 테라스 좌석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이날은 날이 더워서 이용하시는 분들은 없었네요! 봄이나 가을에 오면 운치도 있고 좋을꺼같네요!

 

 

레스토랑 내부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들어가시면 넓은 규모에 좌우로 다양한 테이블좌석이 마련되어 있으며 좌측끝으로는 식사후 간단하게 쇼핑을 즐길수 있도록 구두, 가방 옷을 파는 매장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음식을 주문하러 가기전 카운터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선불주문!으로 주문후 번호표를 받아서 자리를 잡고 기다리시면 음식을 가져다주는 방식입니다. 주방도 오픈식으로 조리하는 모습과 음식이 나오는걸 알수 있습니다.

 

 

음식을 주문하고 받은 위스토리 번호표의 모습입니다. 테이블에 올려놓고 기다리시면 되네요!

 

 

주문과 동시에 셋팅된 식전빵과 샐러드 피클과, 고르곤졸라피자를 주문하고 꿀이 같이 나왔네요! 식전빵+샐러드+음료수세트는 별도로 주문하셔야합니다. (하단 메뉴판 참고)

 

 

 

 

 

제일처음으로 나온 토마토 파스타 포모도로 (14,000원) 토마토와 야채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 담백하고 심심한 듯강한 맛의 토마토 파스타입니다.

 

 

두번째로 나온 올리브 오일파스타의 기본 알리오올리오(13,000원) 올리브오일과 마늘로 깔끔하고 담백한 오일파스타 입니다. 두가지 파스타는 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함이 특징인거같네요!

 

 

다음은 고르곤졸라피자(14,000원) 주변으로는 바삭하게 구워진 피자도우와 안쪽으로는 고르곤졸라와 견과류가 깔린 부드러운 식감의 준비된 꿀과 같이 드시면 먹을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요메뉴는 브런치 메뉴인데요! 브런치 메뉴의 경우는 아메리카노와 함께 제공됩니다. 메뉴명 감자프리타타(14,000원) 감자,파프리카,치즈,계란을 넣어 이태리 오믈렛과 라코타치즈를 발라 구운 토스트식 빵입니다. 사이드로는 샐러드와 블루베리크림이 올라간 바게트도 같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감자와 오믈렛의 조화가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더해주었네요!

 

 

마지막 메뉴 크림새우리조또(14,000원) 야채와 새우와 쌀로 만들어진 부드러운 식감의 리조또 아이들의 영양식으로도 좋을꺼같네요!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담아본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제일 첫페이지는 런치,디너 음료세트와 브런치메뉴 페이지입니다.

 

 

다음으로는 메인메뉴인 샐러드,피자,파스타,리조또 메뉴들이 나와있는 페이지입니다.

 

 

피자,파스타이외에도 바베큐, 스테이크 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며 카페겸 레스토랑이라 각종 핸드드립커피와 더치커피등의 고급커피들고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메뉴판의 마지막페이지는 기본 음료와 커피등이 담겨있네요!

 

 

이날 4인식사로 주문한 메뉴들이 담긴 계산서를 담아 보았습니다. 점심치고는 과하게 먹었네요!

 

처음으로 가본 we story는 한적하고 넒은규모에 브런치와 피자 파스타로 간단하게 식사도 즐길수 있는 레스토랑 겸 커피한잔하기에도 여유롭고 좋은 장소 인거같네요! 식사후 밖으로 나오면 안쪽으로 공원도 조성되어 있어 휴식과 마음에 여유를 즐기기에도 좋은 장소라 생각되어지네요!

 

 

주소 : 성남시 분당구 율동 264번지

(신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165번길 36)

전화번호 : 031-781-7776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