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에서 구입한 러빙홈 디지털 체중계 개봉기!

쇼핑행복

한동안 체중에 관해서 생각없이 지낸지 몇년 정말 오래간만에 거의 입을일 없던 예전에 구입한 정장을 입어보게 되면서 몸무게가 많이 증가했다는걸 알게 되었네요! 충격으로 지금부터라도 기본적인 체중관리 및 체크를 위해 체중계를 구입해야겠다 싶어 가까운 이마트로 방문하였습니다.

 

 

가전코너에서 어떤걸 살까 고민하다 가격대와 크기 디자인에서 모두 만족스러운 러빙홈 디지털 체중계(14,900원)를 구입! 집에오자마자 담아본 체중계 박스포장의 모습입니다!

 

 

이마트 체중계의 특징이 적혀있는 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정밀측정센서, 19mm초슬림형, 최대 180kg까지 측정이 가능한 제품이네요!

 

 

 

 

 

박스를 오픈하고 담아본 디지털 체중계의 모습입니다. 체중계 + 설명서가 첨부되어있습니다.

 

 

포장박스를 제거하고 담아본 심플한 디자인의 체중계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전체적으로 투명한 유리판에 그레이 색상의 부품들로 깔끔하게 디자인이 되어 있어 가격대비 고급스러운 느낌이네요!

 

 

 

 

 

투명유리판에는 체중계 사용에대한 주의사항과 사용방법이 적혀있습니다. 설명서에 따라 몸무게를 측정하시면 됩니다. 더 깔끔하게 사용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스티커를 제거해주시면 됩니다.

 

 

뒷면을 담아 보았습니다. 4개의 모서리에 고무재질의 충격흡수 받침이 부착되어 있으며 디지털 제품이라 디지털 숫자표기를 위해 상단부에 건전지가 들어가게 되어있습니다.

 

 

건전지(CR2032)가 포함되어 있으며 건전지 들어가는 부분의 뚜껑을 열고 이미지에 보이는 테이프를 제거해주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건전지를 제거하고 작동된 러빙홈 체중계의 몸무게 표시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올라서면 몸무게 측정이 이루어지고 측정완료시 해당 몸무게가 깜박거립니다.

 

오래간만에 체중계 구입후 바로 측정결과 예상대로 어느정도 몸무게가 불었네요! 이제부터라도 매일매일 수시로 체크하면서 간단히 할 수 있는 운동으로 관리좀 들어가야 할듯싶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