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미금 엠코헤리츠 카쯔야 일식돈까스 저녁식사!

먹는행복

요즘 외식할때 새로운 메뉴를 찾으러 자주 가게되는 분당 미금역 엠코헤리츠 오늘은 일식돈까스 전문점 카쯔야 미금점에 저녁을 먹으러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메뉴를 보니 일식돈까스를 메인으로 일본식 카레, 우동 등의 면요리까지 여러가지 일식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들어가기전 담아본 음식점 외관의 모습입니다. 입구에서 메뉴들을 보기 쉽도록 커다란 메뉴판과 모형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담아본 내부의 모습입니다. 넓은 규모로 커다란 오픈주방으로 조리하는 모습과 음식이 나오는 순서를 바로바로 알수 있었네요!

 

 

반대편 테이블들의 모습입니다. 넓은 규모만큼 4인용 테이블을 기준으로 안쪽으로는 유리칸막이 좌석도 준비되어 있어 연인부터 가족단위까지 편안한 식사를 즐길수 있도록 충분한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날 첫방문해서 주문한 메뉴는 2가지 우동히레카츠정식(7,500원) & 츠케멘,멘치카츠카레 정식(7,500원) 두가지 메뉴입니다. 일단 두가지 음식이 나온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제일먼저 우동히레카츠정식에 나온 우동을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커다란 그릇의 푸짐한 양과 각종 튀김과, 다시다 고명들로 깔끔하고 담백한 국물과 탱글탱글한 우동면을 즐길수 있었습니다.

 

 

일식 돈까스 전문점이라 기대했던 우동히레카츠정식의 히레카츠의 모습입니다. 돈까스 샐러드는 테이블에 준비된 고소한 소스를 듬뿍 뿌려서 드시면 맜있구요! 히레카츠 양은 보기에는 살짝 적어보일수도 있지만 고기두께를 보시고 우동과 함께 드셔보시면 한끼 식사로는 충분히 배부르게 드실수 있는 양입니다.

 

 

테이블에 준비된 돈까스소스를 앞접시에 담아서 살짝 찍어서 드시면 더욱 맛잇는 돈까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튀김도 바삭바삭 두툼한 두께의 고기도 보들보들 오래간만에 맛있는 돈까스를 먹게된거 같네요!

 

 

다음으로는 처음보는 일식 면요리 츠케멘의 모습을 담아 보앗습니다. 일단 그림만 보고 시켜보니 모밀이 아닌 밀가루?면을 이용한 모밀국수였네요! 먹는 방식은 모밀국수와 동일합니다!

 



평소 모밀국수를 먹을때와 동일하게 준비된 육수에 무즙과 겨자와 파를 넣고 면을 넣으면 먹을 준비완료! 시원한 면요리라 더운날씨에 먹으면 더 맛있을꺼같네요! 모밀국수와의 차이는 좀더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식감이 강한 면으로된 모밀국수의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쉬우실꺼같네요! 맛도 굿!

 

 

마지막 메뉴 츠케멘,멘치카츠카레 정식에 츠케멘과 같이나오는 멘치카츠카레! 일본식인 만큼 깔끔하게 밥과 카레 그리고 멘치카츠 츠케멘의 시원함과 카레의 감칠맛의 조화가 개인적인 입맛에는 맛있었네요!

 

 

멘치카츠는 처음 보는 메뉴라 궁금했는데요! 일단 카쯔야돈까스의 특징인 두툼한 두께의 고기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멘치카츠는 고기를 갈아서 만들었다고 해야할까요.. 굉장히 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함이 너무 맛있는 돈까츠요리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히레,로스보다 요 멘치카츠가 더 보드럽고 맛있었네요!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제일 첫페이지에는 돈까스의 특징과 먹음직스런 철판 정식메뉴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다음번 방문에는 꼭 철판정식으로 주문해봐야겠네요!

 

 

두번째로는 일반 카츠요리 메뉴들이 나와있는 페이지 입니다. 히레카츠, 로스카츠 그리고 새우와 카츠모듬들도 즐길수 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요 페이지는 제가 주문한 한번에 다양한 메뉴를 즐길수 있는 정식메뉴 페이지입니다. 처음방문할때는 다양한 맛을 보기에 좋은 메뉴들인거같네요!

 

 

마지막 페이지인 덮밥과 카레, 나베 메뉴들의 페이지입니다! 덮밥과 나베는 점심메뉴로 이용하면 좋을꺼같네요!

 

이번에 처름으로 방문한 분당 미금 엠코헤르츠 카쯔야는 일단 오래간만에 맛있는 돈까스 집을 찾은 기분으로 두툼한 고기에 바삭한 튀김 그리고 색다른 면요리인 츠케멘으로 정말 맜있고 배부른 저녁을 즐길수 있었습니다. 다음번에 돈까스가 생각날때 재방문해서 철판이나 덮밥류도 맛보고 싶네요!

 

주소 :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9-1번지 엠코헤리츠 2층

전화번호 : 031-724-1529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