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2001아울렛 미금점 반궁 한정식 저녁식사!

먹는행복

밥이 생각나는 저녁 장도보고 한식메뉴로 밥도 먹을겸 집에서 가까운 2001아울렛 미금점 지하2층의 식당가를 방문하였습니다. 최근에 음식점들이 새롭게 리뉴얼 되었는데요! 예전에도 한식집이었던 음식점 자리에 반궁이란 이름의 새로운 한정식집이 들어와 있었습니다. 분위기도 있고 메뉴도 다양해서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

 

 

들어가기전 제일먼저 담아본 음식점의 입구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입구 옆으로는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어 들어가지 않으셔도 메뉴와 가격을 볼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네요! 

 

 

들어가 자리를 잡고 담아본 내부의 모습입니다. 규모도 어느정도 되고 가운데는 칸막이 같은 양쪽 방향으로 앉을수있는 큰 의자가 놓여있어 4인용테이블로 6개 정도 마련되어 있으며 안쪽 벽으로도 4인용 테이블좌석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가족단위 식사하기에도 좋은 장소 인거같네요!

 

 

 

 

 

한쪽 벽으로는 로고와 함께 고풍스러운 옛 장독대 사진이 멋스럽게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이날 주문한 메뉴는 얼큰순두부반상(7,900원) & 우삼겹부추무침돌솥반상(12,900원) 두가지를 주문하였습니다. 모든 메뉴가 셋팅되고 담아본 돌솥밭과 메인요리 그리고 사이드 반찬들의 모습입니다!\

 

 

 

 

 

반상메뉴에 나오는 반찬들의 모습을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오이짱아찌무침, 미역나물?, 우거지나물, 깍두기로 준비되었네요! 메인 요리와 함께 중간중간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우삼겹부추무침돌솥밥에 나오는 된장찌게입니다. 감칠맛나는 국물로 입맛을 돋구워 주었습니다!

 

 

드디어 메인 요리인 우삼겹부추무침 중독성있는 간장소스로 무친 부추와 잘 구워진 부드러운 우심겹을 함께 먹으면 부추의 아삭함과 향이 부드러운 고기의 고소함과 잘 어우러져 정말 맛있는 우삽겹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양은 살짝 부족한듯 했지만 식사를 하는데는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두번째 메인요리인 얼큰 순두부의 모습입니다. 우삼겹부추무침이 고기요리라 살짝 매콤한 맛이 있으면 좋을꺼같아 주문하였는데요! 반궁의 순두부는 일단 해산물 순두부로 적당한 매운맛에 시원한 국물이 맛있었습니다! 우삼겹요리와의 궁합도 딱이었네요!

 

 

다음으로는 대부분의 메뉴에 나오는 돌솥밥의 모습입니다. 흰쌀에 호박과 검정콩을 더해서 건강하고 담백한 갓지은 따끈따끈하고 맛있는 밥이었습니다!

 

 

돌솥밥의 별미로 일단 밥을 준비된 놋그릇에 모두 담은 다음 바닥에 붙어있는 누릉지에 뜨거운 물을 부어 숭늉으로 만든 다음 식사후 후식으로 고소하게 먹으니 마무리까지 아주 좋으네요!

 

 

이날 2명이서 먹은 가격표를 담아 보았습니다. 두가지 메뉴 20,800원! 역시 한국인은 밥이 힘이라 했는지 든든한 저녁식사를 하고 장도보면서 소화시키고 돌아왔네요!

 

 

주소 :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11-1번지 2001아울렛 지하 2층

전화번호 : 031-786-2788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