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아브뉴프랑 미스터시래기 한우전골불고기 저녁식사!

먹는행복

오래간만에 친구네 부부와 함께 부부동반으로 저녁식사를 위해 판교 아브뉴프랑에 방문하였습니다. 이날 고른 메뉴는 분당정자점으로 처음으로 알게된 미스터시래기! 판교 아브뉴프랑 2층에도 체인점이 있어서 건강한 시래기밥과 샤브샤브식 전골을 먹기위해 방문을 하였습니다!

 

 

제일먼저 들어가기전 음식점 외관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큰 글씨로 간판이 빛나고 있어서 멀리서도 음식점의 위치를 바로 알수 있었네요!

 

 

음식점 내부의 모습입니다. 저녁시간이라 이미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셨네요! 예약도 가능하며 4~6인 가족식사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주문하고 셋팅된 밑반찬들의 모습입니다. 총 5가지정도 나오는데요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다고 생각하는 열무물김치와 시래기나물을 담아 보았습니다!

 

 

대표메뉴인 전골블고기를 더 맛있게 먹을수 있는 소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전골에서 삶아진 야채와 고기들을 두가지 소스에 찍어드시면 더욱 맛있게 즐길수 있습니다.

 

 

주문한 첫번째 메뉴 시래기 한우 전골불고기(16,900원/1인분)의 모습입니다. 총2인분 주문하였네요! 전골식으로 테이블에 마련된 인덕션위에 셋팅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끓기를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준비된 전골이 끓을때 넣어줄 한우 샤브샤브 불고기의 모습입니다! 사진으로 다시봐도 고기색깔이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전골이 끓을때 고기를 넣어서 야채와 함께 푹 익히신 뒤에 위에 보여드린 두가지 소스와 함께 드시면 담백하고 시원한 국물과 함께 매력적인 전골을 맛보실수 있습니다! 고기는 필요에 따라 추가하시면 되세요!

 

 

다음 메뉴로 매콤한 요리도 하나 주문해 보았는데요! 바로 시래기 매운 불고기(12,900원/1인분)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2인분이상 주문이 가능하네요! 위의 전골불고기와는 달리 요리가 다되어서 나와 바로 드시면 되는 메뉴입니다. 시래기 매운 불고기의 맛은 개인적으로 그냥 먹기에는 상당히 매콤해서 준비해주시는 시래기밥을 비벼서 매운맛을 조절해서 먹으니 계속 손이가는 감칠맛나고 매력적인 불고기 요리였습니다!

 

 

친구부부 아이가 있어서 메뉴판을 보니 아이들 메뉴가 몇가지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그중에서 완자우동(6,000원)을 주문해 보게 되었는데요! 맛을 보니 국물이 일단 아주 시원하고 완자도 담백하니 별미로 아이와 함께 가시면 주문해서 나눠드시면 좋을꺼같네요!

 

아쉽게도 전골과 요리메뉴에 같이나오는 시래기밥을 사진을 깜박하고 못담았는데요! 일단 위 모든 메뉴들과 함께 시래기를 넣어 압력밥솥에 지은 맛있는 밥인데요! 곤드래밥과 유사하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밥과 함께 준비된 된장 또는 간장으로 밥을 비벼서 전골과 매운불고기와 함께 먹으면 정말 몸도 건강해지는 기분도 들고 맛도 있네요! 거기에다 시래기밥은 무료리필이 가능해서 더 드시고 싶으시면 요청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담아본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전골불고기가 대표메뉴이며 그외에도 시래기가 아닌 곤드레를 이용한 전골도 있으니 선호하시는 입맛에 따라 주문하시면 좋을꺼같네요! 소화도 잘되고 건강한 메뉴의 음식이라 생각되어지네요! 샤브샤브 또는 전골류를 좋아하시고 국물을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려봅니다!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177번길 25

전화번호 : 031-605-8214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