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 신세계 베네세레 이탈리안 레스토랑 저녁식사!

먹는행복

아내의 입덧이 점차 좋아지면서 입맛도 돌아오면서 피자와 리조또가 생각난다고 하기에 죽전 신세계 7층 식당가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네세레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어린이날에 점심타임이라 대기하시는 분들이 조금 있었네요!

 

 

일단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남기고 기다리는동안 식당의 외관을 담아 보았습니다. 외부 인테리어가 육각형 모양으로 독특하게 되어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들어가면서 담아본 내부의 모습입니다. 고급진 인테리어로 기념일이나 데이트 식사장소로 굿이네요!

 

 

자리를 잡고 다른쪽에서 담아본 내부의 모습입니다. 안쪽의 주방과 벽쪽으로는 칸막이로 가족식사를 하기에 좋은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네요! 규모도 큰편이라 가족식사나 어느정도 규모의 회식도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되어집니다!

 

 

당일 주문한 메뉴는 고르곤졸라피자, 풍기리조또, 토마토소스의 새우와 베이컨 총 3가지 메뉴였습니다! 일단 주문을 하고 셋팅된 식전빵과 구운감자의 모습입니다. 식전빵은 일단 따끈따끈함과 매우 부드러운 식감으로 살짝 허기진 배를 채워주기에 충분하였구요 감자도 너무 맛있게 구워져서 식사후에도 또 먹었네요!

 

 

 

 

 

첫번째 나온 고르곤졸라(16,000원) 피자의 모습입니다. 사진으로 봐도 맛있게 구워진 모습입니다. 일단 피자의 도우는 바삭바삭함 보단 부드럽운 식감이었구요 고르곤치즈의 강한 맛보다 버섯을 섞어 풍기피자의 맛도 반반 섞인 담백하고 맛있는 피자였습니다! 도우의 부드러움과 먹기좋은 간간함이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들었네요!

 

 

다음으로 나온 크림소스 풍기리조또(14,000원) 의 모습입니다. 소스와 밥이 잘 버무려서 크림소스의 고소함과 은은한 버섯의 향이 너무 맛있었네요! 피자나 리조또나 요리들의 특징이 아주 적당한 간으로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맛이 참 좋은거같네요!

 

 

밥과 버섯 그리고 잘 스며들은 크림소스의 풍기리조또를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사진으로 다시봐도 또 먹고싶어지네요!

 

 

마지막 메뉴인 토마토소스의 새우와 베이컨(15,000원) 여러가지 모양의 파스타면과 토마토, 새우, 마늘, 파마산치즈가루로 장식된 모습이 너무 먹음직 스러운 비쥬얼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토마토소스의 새우와 베이컨 파스타를 좀더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비쥬어 만큼 맛또한 아주 중독성 있는 감칠맛나는 토마토소의 맛으로 아내와 저 둘다 만족하며 먹었네요~! 파스타 속으로는 큰 통새우가 3마리나 들어있어 새우를 까먹는 별미도 들어있는 맛있는 토마토 파스타입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큰이미지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담았습니다. 첫페이지에는 스페셜 코스요리 두가지 종류가 나와있네요~! 기념일등의 특별한 날에 이용하시면 분위기도 있고 좋을꺼같네요!

 

 

다음페이지에는 나와있는 에피타이저와 피자 메뉴들의 내용입니다. 가격도 나름 괜찮은 편인거 같네요!

 

 

크림파스타와 토마토파스타 메뉴페이지! 총 15가지 파스타를 즐길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올리브파스타, 스테이크, 리조또 메뉴페이지입니다!

 

처음가본 죽전 신세계 베네세레는 적당한 가격으로 다양한 피자, 파스타, 리조또를 즐길수 있는 분위기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었습니다! 오래간만에 맛있고 배부른 점심을 먹었네요! 다음번에는 다른메뉴의 피자와 파스타를 먹으러 방문해야겠네요!

 

 

주소 :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1285번지 신세계백화점 7층 식당가

전화번호 : 031-695-1572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