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골안사 산들바람 청국장과 보리밥 점심식사!

먹는행복

아내의 먼저 맛보고 추천으로 같이 가보게된 분당 골안사쪽에 위치한 청국장과 보리밥! 주말 점심시간을 이용해 방문하였습니다. 건강식인 청국장, 보리밥에 각종나물로 비빔밥을 만들어 먹을수 있다고해서 기대를 하고 방문하였네요! 

 

 

제일먼저 골안사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들어가기전 청국장과 보리밥 음식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아산웰빙프라자건물 입구 옆에 바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들어가서 담아본 식당 내부의 모습입니다. 규모는 아주 큰편은 아니지만 복층구조로 되어있어 테이블을 충분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4~6인이서 식사하기 좋은구조로 되어있네요! 청국장 메뉴에 근처에 등산로가 있다보니 등산객분들과 어르신들이 많이 찾으시네요!

 

 

 

 

 

대표메뉴인 청국장과보리밥 2인분(9,000원/1인분)을 주문하고 셋팅된 정갈한 밑반찬들의 모습입니다. 깻잎,샐러드,톳무침,김치 4가지가 준비되었네요! 4가지 모두 적당한 간으로 청국장과 보리밥의 반찬으로 잘 어울렸네요!

 

 

모든 셋팅이 완료된 모습입니다. 큰노그릇에 보리밥의 비빔밥을 만들어 먹을수 있도록 모듬 나물까지 셋팅된 모습입니다. 청국장은 테이블마다 놓여있는 휴대용 가스렌지 위에 올려주시네요!

 

 

 

 

 

보리밥과 함께 비빔밥을 만들어 먹을수 있는 모든나물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버섯, 시금치, 무채무침, 콩나물, 실파, 우거지?등 총 7가지의 다양한 나물들이 준비되었습니다.

 

 

고슬고슬한 보리밥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100% 보리밥이 아닌 쌀도 섞여있어서 먹기에도 부드럽고 맛좋은 보리밥이었습니다.

 

 

셋팅된 메인 청국장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안에는 각종 야채와 두부가 들어있습니다! 청국장이 보글보글 한번 끓어주면 식사시작! 오래간만에 청국장이라 구수하니 냄새도 맛도 좋았습니다.

 

 

청국장에 보리밥 그리고 나물들을 원하는 양만큼 놋그릇에 비비기 좋게 셋팅을 하였습니다. 저는 고추장을 살짝 청국장을 듬뿍 넣어 비빔밥을 만들었습니다.

 

 

재료들을 잘 비벼서 완성된 나물비빔밥의 모습입니다. 고추장을 소량으로 청국장을 많이 넣고 비벼서 그런지 식감도 더욱 부드러워 맛도 좋고 청국장의 고유의맛을 그대로 느낄수 있어서 눈깜짝할사이에 한그릇을 뚝딱 비웠네요!

 

 

마지막으로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메뉴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이번에 먹은 메뉴이외에도 고갈비, 두루치기, 보쌈등이 포함된 정식도 준비되어 있어 저녁식사로 이용하면 좋을꺼같네요!

 

개인적으로 청국장은 참 좋아하지만 집에서 만들어 먹기에는 몇가지 고초가 있어 쉽게 해먹을수가 없었는데요! 청국장과보리밥을 알게되어 청국장이 생각날때마가 이용하면 좋을꺼같네요! 집밥의 느낌으로 건강한 점심식사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 최근 확인결과 음식점이 문을 닫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