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미금역 엠코헤리츠 후쿠오카 함바그 저녁식사!

먹는행복

미금역 엠코헤리츠가 오픈하고 여러 맛집들이 들어오고 있는데요! 오픈하기 전부터 후쿠오카 함바그 커밍순 이미지 보고 일식 즉석 함바그라 한번 먹으러 와야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오픈한지는 조금 지났지만 이번에 기회가 되서 드디어 방문해 보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엠코헤리츠 2층 설빙 옆으로 위치해 있습니다. 일단 도착하고 자리가 만석이라 대기표를 받고 잠깐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담아본 후쿠오카 함바그 음식점의 모습입니다.

 

 

입구 왼편으로 후쿠오카 함바그의 메뉴판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메인 메뉴인 후쿠오카 함바그 메뉴들과 그외에도 파스타, 비빔밥의 식사 메뉴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10분정도 대기후 자리를 잡고 담아본 음식점 내부의 모습입니다. 2~4인이서 식사하기 좋게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었구요 규모도 어느정도는 되서 많은 분들이 식사를 즐기고 계셨습니다.

 

 

주방쪽의 모습입니다. 오픈주방으로 조리하고 음식이 나오는 모습을 볼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처음 방문이라 테이블에 있는 즉석으로 구워먹는 후쿠오카 함바그를 먹을때 주의할점들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열에달군 스톤위에 구워먹는 방식이라 화상에 주의하라는 문구들이 적혀있네요!

 

 

다음으로는 함바그 식사법이 나와있어 담아 보았습니다! 준비된 고기를 먹을만큼 뗴어서 스톤위에 굽고 소스에 찍어서 먹는 방식으로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주문을 끝내고 셋팅된 반찬과 국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피클, 깍두기, 샐러드, 된장국 그리고 오른편으로 함바스 소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드디어 첫번째로 주문한 후쿠오카 함바그 베스트 메뉴 에그치즈 함바그(11,900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후쿠오카 함바그의 특징은 함바그 사이즈를 결정할수 있었는데요! S, M, L, XL 4가지 사이즈로 원하시는 양을 정해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저는 M사이즈로 주문!

 

 

 

 

 

설명서에 나와있는 먹는 방법처럼 함바그 고기의 일정량을 떼어서 매우 뜨거운 스톤위에 올려놓은 모습입니다. 테이블마다 연기 배출 시스템이 이미지 처럼 되어 있어 바로바로 연기를 흡수해 주네요!

 

고기를 계속 굽다보니 기름이 튀는 경향이 있어 테이블에 준비된 앞치마 착용은 필수!

★ 스톤이 식을경우 바로바로 교체요청을 해주세요!

 

 

저는 조금씩 일정량을 연속으로 미리 구운다음 한번에 먹었는데요! 스톤에서 구운뒤에 큰 철판위에 올려 놓았네요! 스톤온도가 매우높아 거의 바로바로 구워지니 빨리빨리 뒤집어 주셔야 타지않고 맛있게 구울수 있습니다.

 

 

다구워진 고기는 준비된 2가지 맛의 함바그 간장소스! 한개는 달콤함을 더해주고 다른 한개는 달콤함과매콤함을 더해주는 매력있는 소스와 함께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냥 함바그 자체만 먹어도 담백하니 맛있었네요! 굽는 재미도 있고 맛도 좋고 여러가지로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두번째로 주문한 한우유기농비빔밥(8,500원) 양이 많아서 2인이서 나눠 드시기에도 충분한 양입니다. 일반고추장이 아닌 후쿠오카함바그의 고추장특제소스를 넣어 비벼 드시면 담백하고 감칠맛나고 신선한 새싹야채와 함께 고기가 어우러져 색다르고 맛있는 비빔밥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함바그와의 같이먹는 맛의 조화도 일품이었네요!

 

 

고추장 특제소스를 넣고 잘 비벼서 먹기좋게 셋팅한 후쿠오카 함바그의 한우유기농비빔밥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비빔밥을 식사로 함바그를 반찬으로 담백하고 맛있는 저녁식사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큰이미지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가격과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후쿠오카 함바그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함바그 메뉴 페이지의 모습입니다.

 

 

식사로 즐길수 있는 파스타와 비빔팝 식사류 메뉴 페이지입니다.

 

 

오함박은 소세지와 밥과 함바그를 즐길수 있는 후쿠오카 함바그의 또다른 대표메뉴입니다! 그외에도 세트메뉴도 준비되어 있었는데 그페이지는 담지를 못했네요! 위에 나와있는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요!

 

처음가본 후쿠오카 함바그는 함바그를 즉석에서 구워서 먹는 색다른 재미와 맛이 있었구요! 고기를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방문해 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도 아이들과 함께 식사하기에도 좋은거 같네요! 다음번에는 방문할때는 오함박 메뉴를 먹어봐야 겠네요!

 

 

주소 :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9-1번지 엠코헤리츠 211호

전화번호 : 031-724-1360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