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식 계란빵 하나야끼 맛보기!

먹는행복

저녁 간식을 구입하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지하 식품관을 구경하다 행사장쪽에서 열심히 만들고 있는 일본식 계란빵 하나야끼 즉석에서 만드는 모습을 보니 맛있을꺼 같아 저녁간식으로 바로 구입! 하나야끼의 종류는 새우하나야끼(3,800원), 베이컨하나야끼(3,500원), 문어(오코노미)하나야끼(3,500원) 그리고 3가지맛 세트(10,000원)으로 판매중이 었습니다. 이왕 먹는거 한개씩 맛을 보자라는 생각하고 세트 포장으로 구입하였네요!

 

 

주문까지 기다리는 동안 즉석에서 바쁘게 계란빵을 만들고 계신을 모습을 한컷 담아 보았네요! 각판마다 다른 맛의 계란빵이 만들어지고 있네요!

 

 

 

 

 

포장으로 집에도착! 하나야끼의 포장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집에오니 살짝 식어버렸네요! 바로 만들었을때가 정말 맛있었을텐데 요부분은 조금 아쉬움이 남네요!

 

 

포장박스에 담긴 3가지맛의 하나야끼 새우, 베이컨, 문어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가쯔오부시와 오코노미야끼소스는 선택으로 가능하신데요 저는 이왕 먹을꺼 맛있게 먹자란 생각에 소스와 가쯔오부시를 듬뿍 뿌려서 가지고 왔습니다!

 

 

 

 

 

큰 접시에 3가지 맛의 하나야끼를 올리고 먹기좋게 반씩 자른뒤에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서 따뜻하게 만들어서 셋팅한 모습입니다. 포장이라 비쥬얼이 살짝 그렇지만 향과 맛은 그대로 유지된거 같네요!

 

 

제일먼저 보여드릴 베이컨하나야끼의 속 모습입니다. 우리가 일상에서 즐겨먹던 계란빵에 양상추와 베이컨이 들어가서 더욱 담백하고 아삭아삭한 식감이 추가되어 업그레이드된 계란빵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맛도 좋고 개인적으로는 가쯔오부시와 소스가 하나야끼의 맛을 더 살려주네요!

 

 

두번째는 문어 오코노미 하나야끼의 모습입니다. 계란빵에 양상추와 큰 문어조각들이 들어있는데요! 문어의 향이 있어서 그런지 정말 오코노미야끼를 먹는 맛이었습니다! 차이가 있다면 계란빵 베이스다보니 빵을 먹는 느낌이 더 강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새우하나야끼의 모습입니다. 중간에 통새우가 한마리 들어가 있어서 한쪽으로 새우꼬리가 나와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새우라서 그런지 보다 더 담백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더욱 맛있었습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일본식 계란빵 하나야끼 아주 만족스러운 맛으로 출출한 저녁시간을 맛있게 해결할수 있었네요! 개인적으로 다 맛있었지만 새우,베이컨,문어 하나야끼의 순위를 정하자면 1.베이컨 / 2,새우 / 3.문어 순으로 정하고 싶네요! 아무래도 고기류를 좋아하다보니 베이컨과 계란빵의 조화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