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워커힐 호텔 뷔페 생일 저녁식사!

먹는행복

장인 장모님생신과 아내의 생일이 집중되어 있는 4월 처형부부의 초대로 쉐라톤 워커힐호텔 뷔페에서 생일축하겸 저녁식사를 하게 되었네요! 저와 아내도 얼마만에 호텔뷔페에서의 식사인지 가기전부터 기대하면서 배를 비우고 출발하였네요!

 

 

도착후 5시20분 입장으로 예약좌석에 자리를 잡고 처음컷으로 뷔페 내부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쉐라톤워커힐호텔이란 이름과 인지도 답게 넓은 규모와 깔끔하고 고습스러운 분위기로 가족단위로 많은 분들이 이용중이셨는데요! 준비된 음식들도 한식, 중식, 일식, 양식등 남녀노소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되어서 너무 좋았네요!

 

 

입구쪽에있는 디저트 후식 코너의 모습입니다. 여기서는 다양한 과일들과 케익, 초콜릿, 마카롱, 아이스크림등 식후에 즐길수 있는 디저트 메뉴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보단 먹는거에 집중하느라 사진을 디테일하게 담지는 못했네요!

 

 

처음으로 가지고온 음식은 일단 눈에 들어오는 아주 신선한 퀄리티의 회와 초밥 그리고 즉석 소고기 바베큐 구이 그리고 샐러드를 담아가지고 왔습니다. 그리고 시작이니 속을 준비시킬겸 양송이크림스프와 게살삭스핀스프 그외에도 인상호박죽등 다양한 건강 스프들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두번째로 담아온 접시 일식 스끼다시류와 초밥중복 그리고 닭고기와 탕수육 그리고 우설요리를 조금씩 담아가지고 왔는데요! 다맛있었지만 인상적이었던 요리는 우설요리가 기억에 남네요!

 

 

뷔페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게 먹었던 즉석 소고기 등심 바베큐와 양고기 바베큐 소고기는 12시간? 숙성시킨 고기라고 하셔서 먹어봤더니 정말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구요 양고기도 거의 소고기 수준의 특유의 양냄새를 별로 느끼지 못하는 부드러운 육질의 맛있는 바베큐 요리였습니다~! 이 두개는 집에 와서도 계속 생각이 나네요!

 

 

초반에는 이것저것 맛을 보고 몇가지 메뉴 집중 공략을 하다가 슬슬 배가 차오르면서 디저트류로 넘어가 보았습니다. 아기자기하게 예쁜 디저트가 많이 있었는데요! 맛을 보기위해 한개씩만 담아보자고 담았지만 전체를 다 맛볼수는 없었네요!

 

 

두번째 디저트 푸딩,리치,마카롱을 담아 보았습니다. 디저트만 두접시 이것저것 맛을 보다보니 입에 달달함이 가득했습니다!

 

 

마지막 후식으로는 젤라또 아이스크림 코너 개인적으로는 티라무스와 초콜릿으로 아주 맛있게 뷔페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쉐라톤워커힐호텔 뷔페는 가격이 높은편이지만 가족단위로 생일축하나 특별한날에 와서 식사하기에는 분위기도 좋고 메뉴도 다양해서 여러가지를 즐길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언제가 또 될지는 모르지만 또 먹으러올 기회를 만들어 봐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