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 이마트 왕돈까스와 잔치국수 저녁식사!

먹는행복

겨울옷 세탁과 장을 보러 저녁시간을 이용해 아내와 함께 근처 죽전 이마트에 방문하였습니다. 저녁시간에 나온김에 저녁도 간단하게 해결할겸 이마트 푸드홀에 들렸는데요! 무엇을 먹을까 메뉴를 보다가 최근 TV에서 돈까스 먹방이 계속 생각도 났고 마침 왕돈까스 메뉴가 눈에 들어와서 왕돈까스와 따끈한 국물이 필요할꺼 같아 잔치국수를 같이 주문해서 저녁을 먹게 되었습니다.

 

 

자리를 잡고 담아본 이마트 죽전점 푸드코트 면코너의 모습입니다! 모든 메뉴는 여기서 주문하였네요!

 

 

 

 

 

주문을 하고 받아고 진동벨과 계산서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왕돈까스(7,500원), 잔치국수(3,900원) 저녁식사 가격으로 아주  착하고 좋으네요!

 

 

한코너에서 주문이라 두가지 메뉴가 동시에 나왓네요! 제일먼저 왕돈까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정말 손바닥 보다 큰 크기의 어마어마한 사이즈로 2명이서 먹기에도 충분한 양이네요! 사이드에는 밥, 단무지,샐러드가 준비되어 있고 돈까스 소스는 별도로 찍어먹을수 있도록 작은 그릇에 별도로 가득 담아 주셨네요!

 

 

 

 

 

왕돈까스 크기가 워낙 커서 일단 반을 자른뒤에 반만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 보았습니다. 돈까스에 들어간 고기 두께를 보여 들이기 위해 단면을 담아 보았습니다. 바삭바삭한 튀김 속에 알차게 돼지고기가 들어 있는 모습입니다. 가격대비 정말 배부르게 먹을수 있는 돈까스 사이즈 입니다. 돈까스를 정말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려볼만한 메뉴인거 같네요!

 

 

두번째 주문한 메뉴인 잔치국수 간간하고 따끈따끈한 육수와 유부,김치,김,야채들이 올라간 모습이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잔치국수를 워낙 좋아해서 언제 어디서 먹어도 늘 맛있네요!

 

 

잔치국수 위에 올려진 재료들과 국수면을 고루고루 잘 섞어서 한입 먹기전 담아본 면발의 모습입니다. 잔치국수는 가느다란 면이 식감도 부드럽고 먹기가 참 편하면서도 맛있다는게 장점인거 같네요! 돈까스도 먹고 중간중간 국수도 먹고 맛있고 배부를 식사를 끝내고 열심히 장보면서 소화시키고 돌아왔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