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교를 위해 구입한 오감태교동화!

일상행복

감사하게도 아내의 임신도 안정기에 접어들고 태교를 생각할 시기가 온거같아 아내와 함께 근처 서점에 방문하였습니다! 육아와 태교관련 책자를 보다가 눈에 들어오는 태교동화책들 그중에서 짤막짤막하게 읽어주기 좋은 오감태교동화가 눈에 들어와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디테일한 태교의 내용보다도 읽어주기 쉽고 배속에서의 교감을 우선적으로 생각했을때 동화책이 제일 나을꺼라 생각이 들었네요!

 

 

책이름 : 행복한 이야기 자극 오감태교동화 / 글.동화구연 : 임현진 / 그림 : 신윤화,이유미,이애림,김현선 / 출판사 : 열린생각

 

 

 

 

 

내용은 담을수 없기에 간략하게 목차를 담아 보았습니다. 내용의 구성은 짧은 길이 중간 길이 정도의 동화들이 아름다운 그림들과함께 구성되어 있어 태교에서부터 출산후에도 이용하면 좋을꺼 같네요! 저와 아내도 초반부터 매일 읽어주는 욕심은 버리고 시간날때 틈틈히 동화하나씩 읽어주기로 마음먹고 구입하였습니다.

 

 

오감태교동화는 총2권으로 동화책과 후반에는 태교일기라는 부록이 들어있어 아이가 태어날때까지의 기록을 정리할수 있으며 기타 태교한 정보도 담겨 있습니다.

 

 

 

 

 

태교일기는 이미지처럼 초음파 사진도 붙이고 날짜와 하루하루 짤막하게 일기를 적는 구성도 있으며 시간표와 아기와의 교감을 위해 채워나갈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책의 뒷면에 들어있는 오감태교 구연동화 CD 일단 저와 아내가 한번 다 읽어주고 출산후 차에서나 집에서나 틈틈히 틀어주면 아이가 좋아할꺼 같네요!

 

주기적으로 읽어주고 있지만 태어나서 처음해보는 동화 읽어주기다보니 저와 아내 모두 처음에는 정말 쑥스럽고 부끄러웠지만 하루하루 읽다보니 늘어가는걸 발견하였네요! 아이가 태어나면 당당하고 재미나게 동화를 읽어줄수 있는 아빠엄마가 되도록 하루하루 노력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