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역 애플플라자 라피자노스트라 파스타 리조또 식사!

먹는행복

애플플라자 리뉴얼후로 다양한 음식점들이 생겨서 자주 이용하게 되는거같네요! 이번에는 새롭게 오픈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피자노스트라에서 점심을 먹게 되었습니다!

 

 

애플플라자 2층 국밥집 오른편으로 위치해 있습니다! 들어가기전 라피자노스트라 레스토랑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은 입구 앞에 배치된 메뉴판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외 애플프라자 여기저기 배너판들로 메인 메뉴들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레스토랑으로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내부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깔끔하고 분위기있는 레스토랑으로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꺼 같네요! 자리는 4인용 테이블로 충분하게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자리를 잡고 카운터쪽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와인병들을 이용한 인테리어 장식으로 분위기있게 연출 되어 있었습니다. 안쪽으로는 주방이 오픈되어있어 조리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점심식사라 피자는 조금 부담스러워서 이날 파스타와 리조또를 주문하고 셋팅된 식전빵과 무,오이피클의 모습입니다. 따끈따끈한 식전빵은 올리브가 중간중간 들어가고 마늘빵의 향기가 살짝 베어있어고소하고 맛있었네요!

 

 

 

 

 

주문한 메뉴중 제일 처음으로 나온 베스트 파스타 메뉴 치즈로제(15,500원) 토마토와 크림의 중간인 로제소스와 4자리 치즈에 샐러리가 살짝 들어간 파스타입니다!

 

 

치즈로제 파스타를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일단 맛은 입맛을 당겨주는 감칠맛나는 로제소스에 잘 녹아있는 치즈들의 고소함까지 잘 익은 파스타면과 잘 어우러져 계속 손이가는 중독성 있는 맛이었습니다. 오래간만에 찾은 파스타라 그런지 더 맛있게 먹었네요!

 

 

다음 메뉴로는 알프레도 리조또(13,500원) 크림소스에 치즈와 매콤한 작은고추가 살짝 가미되어 있는 메뉴입니다.! 리조또 메뉴가 따로 없이 오일을 제외한 크림,토마토 파스타 메뉴를 모두 리조또로 변경이 가능하게 되어있었습니다!

 

 

알프레도 리조또를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일단 충분한 크림소스에 잘 비벼진 밥을 한입 먹으면 고소하고 담백하게 크림소스의 향과 라피자노스트라만의 특유의 감칠맛 그리고 살짝 들어간 매운맛이 느낌하도 잡아주는 맛있는 리조또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치즈로제와의 궁함도 괜찮하서 한입 한입 번갈아 먹으니 더 맛있었네요!

 

 

이날 식사한 2가지 메뉴의 가격은 29,000원! 평균가격은 나오는거같네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큰이미지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담아본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샐러드, 파스타, 리로또, 피자메뉴가 이용이 가능합니다. 오늘 파스타와 리조또에 만족해서 다음번에 아내와 함께 저녁으로 피자메뉴도 먹으러 가보기로 했네요!

 

 

차, 커피, 와인, 에이드, 맥주등 음료관련 페이지를 담아 보았습니다. 이 메뉴판 이외에도 음식사진이 담긴 작은 메뉴판도 준비되어 있어서 주문하는데 편리했네요!

 

결혼이후로는 파스타와 피자는 조금 뜸했는데 오래간만에 분위기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파스타와 리조또를 즐길수 있어서 데이트하는 기분으로 좋은 시간을 보냈네요!

 

 

주소 :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159번지 애플플라자 2층

(신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탄천상로151번길 20)

라피자노스트라 전화번호 : 031-728-5220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