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강정버거 세트 신제품 맛보기!

먹는행복

저녁으로 햄버거를 먹고 싶은 마음에 집근처 롯데리아를 방문하였습니다! 무엇을 먹을까 보다가 신메뉴 강정버거가 눈에 들어왔네요! 강정도 좋아하고 맛은 어떨까 궁금해서 세트메뉴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해당버거 롯데리아 세트 가격 : 5,700원(햄버거 단품 : 3,700원) 티멤버 할인 받아서 5,200원에 구입할수 있었네요! 포장으로 집에 가지고 와서 먹기위해 셋팅한 후 담아본 세트메뉴의 모습입니다! 4월12일까지 삼성카드 결제하시면 강정버거 1+1 행사도 진행중이었습니다!

 

 

 

 

 

포장지를 걷어내고 담아본 길다란 모양의 햄버거 모습입니다. 일단 첫 비쥬얼은 버거킹의 롱치킨버거와 유사한 모습이었습니다. 사이즈도 비슷한 크기로 개인적으로 요런 스타일의 햄버거가 깔끔해서 자주 찾는거 같네요!

 

 

햄버거를 컷팅한후 담아본 강정버거 내부의 모습입니다. 마요네즈?같은 하얀색 소스와 양상추 그리고 닭고기패티와 소스같은게 보이는 모습입니다.

 

 

 

 

 

강정 버거의 내용물을 좀더 디테일하게 보여드리기 위해 부채꼴로 펼쳐 보았는데요! 버거의 비밀은 제일 하단빵에 발라져있는 소스였습니다. 그리고 먹으면서 발견한 양상추 아래에 치즈가 있다는것도 알게 되었네요! 일단 롯데리아 강정버거의 첫맛은 달콤한 닭강정소스에 아주 미세한 매콤함이 담겨있으면서 또 살짝 양념치킨 소스의 맛도 떠오르는 버거였습니다! 달달하고 아주 미세한 매콤함도 있어서 느끼함도 잡아주고 바삭하게 튀긴 치킨패티의 고소함과 함께 전체적으로 잘 어울리는 신메뉴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운 맛이었네요! 닭강정에 사용되는 달콤한 소스를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시도해 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