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수내 그집 판모밀 찐만두 돌냄비우동 점심!

먹는행복

분당 수내동에서 오랜시간 사랑을 받고있는 '그집' 판모밀과, 돌냄비우동, 찐만두를 인기 메뉴로 많은 분들이 찾는 음식점입니다. 저도 오래간만에 조금 이른 저녁식사를 위해 아내와 함께 방문하였네요! 수내역 롯데백화점에서 서현 방향 출구로 나오시면 오른쪽 편으로 위치해 있습니다. 



도전 최강달인 출연업소라는 문구와 만두를 빚는 사장님의 사진이 크게 붙어있어 금방 찾으실수 있습니다! 오래된곳이라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계신 수 내역  근처 맛집 입니다!  


 

자리를 잡고 담아본 분주한 주방쪽의 모습입니다. 규모도 넓고 테이블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서 점심, 저녁시간대만 살짝 피하시면 편하게 식사 가능하시구요 사람이 붐비는 시간에는 가끔 줄도 기다려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날 주문한 메뉴는 그집의 대표메뉴 찐만두, 돌냄비우동 살짝 부족해서 추가로 판모밀 3가지를 주문하였네요! 역시나 가장 빨리나오는 대표메뉴 찐만두(4,000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찐만두 속을 보여드리기 위해 담아 보았습니다. 부추와 고기와 미세한 마늘향이 담겨있는 달착지근하면서 감칠맛나는 찐만두입니다. 만두피도 얇아서 보들보들하니 식감도 좋아 한판은 순식간에 다 먹어버리게 되네요!

 

 

두번째 돌냄비우동(8,000원)의 모습입니다. 겨울에 먹으면 뜨끈하니 너무 좋은 메뉴입니다. 사진으로 다시봐도 돌냄비의 보글보글 끓는 모습이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젓가락을 이용해서 잘 섞어준뒤에 담아 본 모습입니다. 탱글탱글한 우동면과 오뎅, 게맛살, 밤, 은행등 다양한 재료로 건더기는 간장에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국물이 일품이라 식사 끝까지 계속 손이가게되네요! 겨울메뉴로는 정말 재격이네요!

 

 

마지막으로 추가로 주문한 판모밀(7,000원) 입니다! 위의 두개로는 식사로 살짝 부족할꺼 같아 배부른 식사를 위해 주문하였네요! 판모밀은 면일일단 얇고 가늘어서 부드러운 식감이 정말 좋은거 같네요! 모밀국수를 담을 모밀간장에 무즙 2스푼, 파1스푼, 와사비 조금 넣어서 셋팅을 하신뒤에 한덩이씩 말아 주시면 됩니다!

 

 

셋팅을 완료하고 국수를 담아본 판모밀의 모습입니다. 면이 정말 부드러워서 판모밀도 순식간에 한판이 비워집니다. 모밀은 여름에 많이 찾게되지만 겨울에 먹어도 맛이있네요~ㅎ 날좀 더워지면 더 많이 찾게 될꺼같네요!

 

 

마지막으로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벽에 있는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대표적인 5가지 메뉴로 계절메뉴로는 만두국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만두국도 다음번에는 꼭 먹어 봐야겠네요!찐만두, 모밀, 우동은 정말 추천 드려볼만한 메뉴인거 같네요~! 오래간만에 방문에 맛있는 식사로 주말을 마무리 하였네요!

 

 

주소 :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13-2번지

(신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42)

전화번호 : 031-718-5115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