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튼살크림 맘스 인텐시브 케어 크림 구입!

쇼핑행복

임신한 아내와 함께 정기검진 갔다가 꼭 필요하다고 해서 구입한 튼살크림 맘스 인텐시브 케어크림! 시중에 파는것도 검색을 해보았지만 그래도 병원에서 팔고 있는 제품이 믿음이 가서 구입하게 되었네요! 큰사이즈 38,000원 작은사이즈 28,000원 용량대비 가격도 저렴해서 계속 사용해야될꺼같아 큰사이즈로 구입하였습니다! 구입후 맘스 튼살크림과 사용설명서를 받았습니다!

 

 

제일먼저 제품 포장박스와 설명서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파스텔 핑크색상으로 임산부 그림과 함께 러블리하게 예쁘게 디자인 되어있네요!

 

 

박스를 오픈해서 담아본 크림통과 영문설명서 입니다. 튜브형 디자인으로 휴대하기도 좋은거 같네요!

 

 

 

 

 

뒷면에 있는 설명과 사용방법을 담아 보았습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라는 표기도 되어있어 더욱 믿음이 가네요!

 

 

별도로 주신 튼살크림 사용설명서 입니다. 하루에 2~3번으로 나눠서 가슴, 복부, 허벅지 ,엉덩이 ,다리까지 골고루 마사지를 해주면 튼살방지에 효과를 준다는 내용입니다.

 

 

 

 

 

후면에는 샘플이 붙어 있었는데 오자마자 사용했네요! 설명서 뒷면으로는 맘스튼살크림의 성분과 어떤효과로 튼살이 방지되는지 그림으로 친철하게 설명이 되어 있었습니다!

 

 

테스트를 해보기위해 튜브에서 손바닥에 크림을 짜서 담아 보았습니다! 하얀색 로션타입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우며 향기는 베이비향이라서 강하지 않아 아내가 입덧기간인데도 큰 문제없이 사용할수 있었네요! 열심히 발라서 만삭때도 트지 않는 피부가 지속 되길 기대해봅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