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동 청담순두부 정식 아점식사!

먹는행복

연휴의 마지막날 오래간만에 아내와 함께 순두부를 먹기위해 정자동 파크뷰에 위치한 청담순두부에 방문하였습니다! 분당에서 순두부 메뉴로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데요! 찌개와 밥이 생각날때 방문하시면 좋은곳인거 같네요!

 

 

제일먼저 주차후 들어가기전 음식점 외관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주차는 파크뷰 상가주차장을 이용하시면 1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청담 순두부집도 오랜시간 분당에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정자동 맛집 중에 한곳입니다! 

 

 

음식점 내부의 모습입니다. 많은 테이블과 이쪽말고 다른편으로 넓은규모의 식당으로 가족식사나 모임들을 하기에도 충분한 장소입니다. 연휴마지막날이라 연인 가족단위로 많이들 오셨네요!

 

 

 

 

 

테이블마다 놓인 계란 소쿠리를 담아 보았습니다! 입맛에 따라 계란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순두부에 넣어서 먹을수 있도록 테이블 한쪽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문한 해물순두부 정식(9,000원) & 콩비지 찌개 정식(8,000원) 두개 메뉴를 주문하고 셋팅된 밑반찬들의 모습입니다! 정식메뉴에는 일반밥이 아닌 돌솥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밑반찬중에서는 김에 간장을 찍어먹는 반찬이 개인적으로는 정말 맛있는거 같네요!

 

 

 

 

 

고슬고슬하게 은행과 콩이 들어간 맛있는 돌솥밥의 모습니다! 준비된 밥그릇에 밥을 퍼서 담은 뒤에 준비해주신 물을 부어서 식사후 숭늉으로 드시거나 입가심겸 후식으로 참 좋으네요!

 

 

콩비지 찌개의 모습입니다. 담백하면서 살짝 알맞은 매운맛에 비지와 고기 대파 김치등이 잘 어우러져 밥에 비벼먹어도 맛있고 밥없이 찌개만 먹어도 맛이있었습니다!

 

 

메인인 해물순두부의 모습입니다. 고소한 순두부와 새우, 조개등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 있어 담백하면서도 적당한 매운맛의 순두부 찌개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같은 찌개보단 콩비지와 해물순두부 따로 식혀서 다양하게 즐기니 더 좋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큰이미지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담아본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두부요리와 부침개, 고기,특선메뉴등 순두부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요리들을 즐길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식사 메뉴인 순두부와 돌솥밥 정식메뉴 그외 별미로 볶음밥과 돈까스 알밥등도 준비되어 있어 남녀노소 모두 두루두루 즐길수 있는 식사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청담순두부는 가끔 한식이나 따끈한 찌개에 밥이 생각날때 찾으면 좋은 식당인거 같네요! 오래간만에 아내와 함께 맛있는 아점을 먹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다음번에 순두부가 생각나면 다시 방문해야겠네요!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6 파크뷰상가 106호

전화번호 : 031-783-3555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