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월드에서 SKT 소액결제 차단방법!

아는행복

최근 피싱으로 인한 소액결제 문제가 많이 발생하는것을 듣게 되었습니다. 최소액 3만원으로 설정은 바꿨지만 아무래도 완전 소액결제 차단이 방법인거같아 이번기회에 티월드 웹사이트를 통하여 소액결제관련 모든 항목을 차단하였으면 그 절차와 방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 첨부된 이미지들은 클릭시 더큰 이미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1. SKT의 경우 소액차단 방법은 114를 통한 상담원 연결로 가능하시고 인터넷을 통해서는 티월드에서 직접 변경이 가능합니다. 제일먼저 티월드 방문하셔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소액결제 한도금액 변경은 114를 통해서 상담원 연결없이 음성서비스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소액결제 차단의 경우는 상담원 연결이 꼭 필요합니다!

 

 

 

 

 

2. 로그인을 하시면 바로 myT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myT페이지 오른쪽 밤색영역의 조회부분의 메뉴리스트에서 '소액결제'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3. 소액결제 메뉴를 클릭하시면 소액결제 페이지 상단의 '소액결제 이용제한 변경'의 메뉴를 클릭하시면 '소액결제/T cash 이용제한 변경', '무선컨텐츠 이용제한 변경' 두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이미 소액결제가 차단되어있으신 분의경우 '제한없음' 부분의 모두 '제한함'으로 되어있습니다.

 

 

 

 

 

4. 먼저  '소액결제/T cash 이용제한 변경'을 클릭하시면 이미지와같이 '제한함'으로 선택하신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5. 확인을 누르시면 유선 소액결제 이용제한 변경처리에관한 확인 팝업이 뜨게 됩니다. 여기서도 확인을 클릭합니다.

 

 

6. '소액결제/T cash 이용제한 변경'에관한 이용제한 변경이 완료되었다는 팝업창이 나오면서 소액결제와 Tcash에 관한 차단이 완료됩니다.

 

 

7. '소액결제/T cash 이용제한 변경' 차단을 완료한 다음 이어서 '무선컨텐츠 이용제한 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

 

 

8. '소액결제/T cash 이용제한 변경' 차단과 마찬가지로 무선 컨텐츠 이용제한에 관해서도 '제한함'으로 선택을 하신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9.  무선 컨텐츠 이용제한 변경처리에관해 물어보는 팝업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10. 마찬가지로 이용제한 변경완료 팝업이 뜨면서 무선 컨텐츠 이용제한에서의 차단이 완료됩니다.

 

 

11. 위의 과정을 모두 완료하시면 위의 이미지와 같이 소액결제(web site), T cash 충전, 무선컨텐츠 부분의 이용한도가 모두 '제한함' 으로 설정이되고 소액결제가 완전 차단됩니다.

 

 

12. 소액결제 차단을 완료되면 동시에 차단에관한 문자가 전송됩니다.

 

※ 소액결제 차단해지를 원하시는 경우는 위와같은 방법으로 모든항목의 '제한함''제한없음' 으로 다시 설정해주시면 소액결제가 다시 이용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이용이 없으신경우 미리미리 차단하셔서 피싱에 대비해주세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