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 플러스 케이스 머큐리 아이포켓!

쇼핑행복

아이폰6 플러스 구입으로 받은 케이스 머큐리 아이포켓! 핫핑크색상! 서비스로 받은 케이스로는 퀄리티도 좋고 디자인도 잘나와서 계속해서 사용하고있는 케이스입니다! 특히 처음으로 사용해보는 케이스 뒷면에 카드를 넣을수 있어 버스탈때나 자주쓰는 카드를 넣어서 사용하면 편리할꺼 같네요!

 

 

제일먼저 케이스 뒷면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카드보관까지 되는 케이스는 처음 사용해보네요!

 

 

아이폰이 들어갈 앞면의 모습입니다. 내부까지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담겨 있는 모습습니다. 안쪽 검정색 영역은 살짝 단단한 고무재질로 되어 있어 타이트하게 아이폰6 플러스가 들어가고 충격방지에도 효과적일꺼 같네요!

 

 

 

 

 

케이스에 스마트폰을 장착해서 담아 본 모습입니다! 그립감도 나쁘지 않고 튼튼하고 안전한 느낌의 디자인이라 마음에 드네요!

 

 

머큐리 아이포켓 케이스 하단부 충전잭과 이어폰잭부분의 처리된 모습입니다. 오른쪽 스피커 부분도 뚫려있는데 사진상으로는 그림자로 인하여 잘 나타나지 않았네요!

 

 

 

 

 

왼쪽으로는 진동버튼과 볼륨버튼도 깔끔하게 처리된 케이스의 모습입니다.

 

 

케이스 오른쪽 전원 버튼의 모습입니다. 버튼들은 살짝 튀어나와있어 누르기 편리하게 되어있습니다!

 

 

다음으로 케이스 뒷면에 있는 카드 보관함에 카드를 넣어보았습니다! 2장정도는 충분히 들어갈꺼같네요! 교통카드나 자주사용하는 카드로 보관해두면 정말 편리할꺼 같네요!

 

 

카드가 완벽하게 들어간 모습입니다! 안에서는 살짝 달그락 거리는 정도로 움직이지만 고무처리와 각도처리가 되어 있어 흔들어도 카드가 빠지지 않게 처리되어 있습니다!

 

아이폰6 플러스 구입으로 받게된 머큐리 아이포켓 케이스는 퀄리티도 좋고 사용하기 편리한 케이스 입니다! 가격도 궁금해서 인터넷 검색해보니 착한가격으로 괜찮은 케이스인거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