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아이폰6 플러스 64g 골드 구입 개봉기!

쇼핑행복

2014년 연말에 예약을 걸어두었던 아이폰6 플러스 64g sk텔레콤 기기변경으로 예약을 걸어두었는데요! 거의 2달반 3달 가까이되서 오늘 받아보게 되었습니다! 워낙 sk로 나오는 아이폰6 플러스 64g는 물건 구하기가 힘들다고 해서 마음비우고 지내고 있었는데요! 도착했다고하니 너무 기쁜마음에 바로 달려갔습니다!

 

 

제일먼저 핸드폰매장에서 포장 오픈전의 모습을 담아보았네요! 사이드에있는 아이폰 로고의 색상으로 골드임을 확인할수있었습니다. 블랙은 검정색으로 되어있네요!

 

 

핸드폰 매장에서 기기변경과 셋팅을 마무리하고 집에 가지고와서 리뷰사진들을 담아 보았습니다! 제일 먼저 깔끔한 아이폰6플러스 윤곽만 담겨있는 화이트 케이스를 담아 보았습니다!

 

 

 

 

 

뒷면으로 64g를 확인할수 있는 용량표시 부분을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원래는 중간에 너무 오래걸려서 색상도 랜덤으로도 좋으니 아무색상이나 구해지면 연락달라고 부탁을 드렸는데요! 원래 원하던 골드에 64g라서 더욱 기뻤습니다!

 

 

박스를 오픈하고 모습을 드러낸 아이폰6플러스의 모습입니다! 유심칩셋팅과 보호필름 작업이 완료된 상태의 아이폰6 플러스의 모습입니다!

 

 

구성을 알아보기위해 포장박스에 들어있는 내용물들을 나열해 보았습니다! 심플하게 폰, 이어폰, 충전기코드, USB케이블 주황색은 나노유심으로 이전 노트에서 사용하던 유심과는 사이즈가 달라 별도 구입을 하였습니다!

 

 

 

 

 

제일 먼저 열어본 설명서와 스티커 그리고 유심칩을 넣을수 있는 핀 도구가 들어있습니다!

 

 

구성품들에 이어서 외관을 본격적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제일먼저 앞면의 모습입니다! 노트 사용하다 아이폰6 플러스를 보니 더 길고 큰 느낌이 들었네요! 워낙 기대하고 기다렸던 스마트폰이라 말이 필요없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단 원형버튼으로 이제 지문인식까지 할수 있다니 꿈만 같네요!

 

 

이어서 뒷면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디자인의 호불호가 많이 갈렸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일단 이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었네요! 아이폰4에서 갤럭시노트로 갔다 다시 돌아온 아이폰식스플러스 디자인은 심플하고 깔끔하게 잘빠진 모습이었습니다!

 

 

하단 스피커 충전용 단자와 이어폰 단자의 모습입니다. 두께도 정말 많이 얇아진 모습이었습니다!

 

 

측면의 볼륨과 진동모드로 바꿀수있는 두가지의 버튼의 모습입니다!

 

 

아이폰6 모델부터 바뀐 오른쪽 상단의 전원버튼의 모습입니다. 어색하기 보단 노트에 워낙 익숙해져 있다보니 당연하게 습관화 되어버린 부분이라 사용하기에도 편리 했습니다.

 

 

드디어 스마트폰 전원을 켜고 담아본 화면의 모습! 역시 디스플레이의 깔끔함과 터치감은 아이폰이 최고인거 같네요! 물론 새폰이다보니 더욱 그렇게 보이는것도 같구요!

 

 

아이폰5 모델부터 새롭게 적용된 새로운 디자인의 이어폰의 모습을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일단 잘 보관해서 아껴서 사용해야 겠네요!

 

 

아주 깔끔한 충전코드와 USB겸용 케이블의 모습도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아이폰은 밧데리 일체형이라 확실히 여러가지로 심플하게 되어있는게 장점인거같네요!

 

 

서비스로 받은 투명케이스와 카드보관 충격방지케이스! 둘다 너무 이쁘네요! 집에서는 투명케이스 외출시에는 카드케이스로 바꿔서 들고다니기로 결정하였네요!

 

 

마지막으로 노트1을 보내면서 아이폰6플러스와 크기비교컷을 담아 보았습니다. 가로로 보면 갤노트1이 더 넓게 되어 있네요! 길이로는 6플러스가 더 길게 되어 있습니다. 아이폰6 플러스 화면비율은 영화같은거 보기에 정말 좋은거 같네요!

 

오랜 기다림 끝에 구입하게된 아이폰6 플러스 64g 골드! 노트1에서의 기기변경이기 때문에 정말 빠르고 선명하고 얇고 모든면에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기다린 보람은 있었습니다! 핸드폰 사장님께 문의해본결과 sk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 물건은 아직도 많이 부족하다고 하시네요! sk기기변경이나 신규 기다리시는 분들은 저처럼 마음 비우고 기다리시는게 최고인듯 싶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